냉장고를 부탁해 `완소짬뽕` 이연복 셰프 "대가리가 커서 요리대가" 예능감 폭발



이연복 셰프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이연복 셰프가 출연해 요리실력뿐만 아니라 예능감도 뽐냈다.







(이연복 완소짬뽕 사진=방송화면캡처)



30일 방송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최현석 셰프 대신 이연복 셰프가 스페셜 셰프로 출연했다. 이날 이연복 셰프와 이원일 셰프는 이규한의 냉장고 속 재료를 이용해 ‘자극적인 국물요리’ 대결을 펼쳤다.



대결에 앞서 이연복 셰프는 ‘중식의 대가’로 소개됐다. 이에 이연복 셰프는 “이연복 대가라고 많이들 얘기하는데 사실 대가리가 커서 대가다”라고 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이연복 셰프는 “많은 분이 좋아해주고 칭찬해줘서 여기까지 온 것 같다.여기 출연하는 게 썩 내키지 않았다. 이 곳이 셰프들의 무덤이라 하더라”고 하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이연복 셰프는 “새우와 완자를 이용한 ‘완소짬뽕’을 선보이겠다. 43년 짬뽕 노하우를 보여주겠다”라고 각오를 보였다.



이병복 셰프는 대결 시작 후 15분만에 `완소 짬뽕`을 만들어냈다. 이연복 셰프는 양파, 고추 여러 개를 동시에 채 썰고 순식간에 마늘과 새우를 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연복 셰프의 ‘완소짬뽕’을 맛본 이규한은 “재료들의 맛이 다 살아있다”며 극찬했다. 이날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이연복 셰프는 이원일 셰프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한편 이연복 셰프는 레이먼킴이 인정한 요리의 대가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레이먼킴은 `제일 맛있는 요리를 하는 셰프가 누구냐`는 질문에 `이연복 셰프`라고 답한 바 있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셰프 완소짬뽕 연남동 탕수육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셰프 연남동 탕수육 완소짬뽕, 진짜 맛있게 잘 만든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셰프 연남동 탕수육 완소짬뽕, 이름부터 요리 잘하게 생김",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완소짬뽕, 이 프로 진짜 꿀잼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개그콘서트 `D컵` 이연vs`애플힙` 안소미, 김수영 누가 더 좋아?
ㆍ이태임 예원 패러디 "너 어디서 반 마리니"vs"언니, 치킨 마음에 안들죠"
ㆍ로또 1등 722억! 35명이 한곳에서 나온 이유가.. 충격!
ㆍ`여왕의 꽃` 섹시 물쇼 고우리, 육감적 19禁 화보 공개‥`후끈`
ㆍ박명수 교통사고, 차 수리비 자신이 전액부담.. 네티즌들 "잘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