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김동혁, 아이콘(iKON)의 마지막 멤버 확정 ‘데뷔 언제?’
[연예팀] ‘믹스앤매치’ 김동혁이 아이콘(iKON)의 마지막 멤버로 확정됐다.

11월6일 Mnet ‘믹스앤매치’ 마지막회에는 YG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보이그룹 아이콘(iKON)의 마지막 멤버가 누가될지를 두고 결과를 기다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 전부터 아이콘(iKON)의 멤버로 확정되어있던 비아이, 바비, 김진환을 제외한 네 명의 멤버를 선발하는 과정을 그린 ‘믹스앤매치’는 마지막 멤버를 두고 출연진들간의 치열한 경합이 치러졌다.

YG엔터테인먼트는 4일, 5일, 6일에 걸쳐 YG공식블로그를 통해 아이콘 합류가 확정된 멤버로 구준회, 송윤형, 정찬우를 공개한 바 있다.

이날 방송 말미 투표 결과가 공개되며 결국 김동혁이 아이콘의 마지막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

이로써 YG의 보이그룹 아이콘(iKON)이 될 멤버는 비아이, 바비, 김진환, 구준회, 송윤형, 정찬우, 김동혁이 됐다.

아이콘 멤버로 선발된 최종 7인은 15일과 16일 나고야를 시작으로 개시되는 빅뱅 일본 5대 돔 투어의 오프닝 게스트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믹스앤매치’ 아이콘 마지막 멤버 김동혁에 네티즌들은 “‘믹스앤매치’ 아이콘 김동혁, 축하” “‘믹스앤매치’ 아이콘 김동혁, 좋겠다 빅뱅 콘서트라니” “‘믹스앤매치’ 아이콘 김동혁, 오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net ‘믹스앤매치’ 방송 캡처)

w스타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황혜영 뇌종양 투병, 김경록 “내가 옆에 없으면 안될 것 같았다”
▶ 대한민국 ‘미생’들이 만든 오피스 신드롬 (종합)
▶ 데이브, MC몽 옹호글에 비난 이어지자 “한국 다 안다고 착각”
▶ [TV는 리뷰를 싣고] ‘미스터 백’ 신하균-장나라,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 송재림, 김소은에 방송인지 사심인지 헷갈리는 스킨십…“츄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