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프엑스(f(x))가 수록곡 `에어플레인(Airplane)`의 무대를 공개하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29일 정규 2집 음반 `핑크 테이프(Pink Tape)`를 발매한 f(x)는 각종 음원 차트 올킬 및 음반 차트를 석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f(x)는 31일 MBC MUSIC `쇼! 챔피언` 내달 1일 Mnet `엠 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 곡 `첫 사랑니(Rum Pum Pum Pum)`와 함께 수록곡 `Airplane` 무대도 함께 공개한다.



이번 무대는 `첫 사랑니(Rum Pum Pum Pum)`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음은 물론, `Airplane` `미행(Shadow)` `굿바이 썸머(Goodbye Summer)` 등 수록곡까지 정규 2집 음반 자체가 큰 인기를 얻고 있어 결정됐다는 후문이다.



반전의 묘미가 있는 일렉트로닉 댄스 곡 `Airplane`은 사랑의 시작과 헤어짐을 비행하는 상황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f(x)의 `Pink Tape`는 공개 직후 멜론 올레뮤직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엠넷닷컴 소리바다 몽키3 등 9개 음원 차트에서 실시간은 물론, 일간 차트에서도 단숨에 정상에 등극, 아시아 각국 아이튠즈 음반 차트에서도 1위를 휩쓸며 f(x) 돌풍을 확인시켰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군산 실종 여성 옷,비참하게 찢어진 속옷 청바지`충격`
ㆍ군산 실종여성, 논에서 없던 속옷 발견?`수사 혼선`
ㆍ서울대생 “97.5%암기법” 알고보니…충격
ㆍ엄태웅 딸공개, 엄정화 "정말 예뻐, 엄태웅 쌍둥이"
ㆍ[뉴욕증시 마감] FOMC 경계심 `혼조 마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