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맥스 시리즈
GC녹십자, 피로회복 돕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GC녹십자는 활성비타민 B군 함량을 기존 제품보다 높인 ‘비맥스 메타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2012년 이 회사가 출시한 ‘비맥스 시리즈’ 제품군 중 하나다.

비맥스는 육체피로, 체력저하를 개선하고 신경·근육 통증을 완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영양제 브랜드다. 활성비타민 B군을 포함한 비타민 10여 종과 각종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비맥스 시리즈는 모두 일곱 종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GC녹십자가 최근 출시한 ‘비맥스 메타비’는 뇌혈관장벽(BBB)을 통과하는 비스벤티아민을 30㎎ 함유해 뇌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비타민 B12의 일종인 히드록소코발라민아세트산염과 비타민D, 마그네슘, 아연 등도 넣어 현대인의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만 12세 이상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비맥스 액티브’ ‘비맥스 골드’는 활성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돼 피로해소와 에너지 대사 활성에 도움을 준다. 엘시스테인, 비타민C,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을 보강한 여성용 제품인 ‘비맥스 비비’, 마그네슘을 고함량 함유해 혈액 순환과 근육 경련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맥스 엠지액티브’ 등도 있다.

장년층을 위한 제품인 ‘비맥스 에버’는 활성비타민 5종과 함께 녹용, 로열젤리, 당귀, 황귀 등의 생약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구연산칼슘도 포함돼 있다. 이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비멕스 메타’는 활성비타민 B군을 100㎎ 함유하고 있어 체내 에너지 생성과 피로해소에 도움을 준다. GC녹십자 관계자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킨 비맥스 시리즈로 현대인들의 피로해소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겠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deep@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