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신임 사장에 유인태 등
모두투어 신임 사장에 유인태

모두투어 신임 사장에 유인태 부사장(사진)이 선임됐다. 유 사장은 1991년 모두투어의 전신인 국일여행사에 입사한 뒤 자회사인 크루즈인터내셔널과 자유투어 대표를 지냈으며 2016년부터 모두투어 부사장 겸 재무경영관리본부장을 맡았다. 2013년부터 6년 동안 모두투어 대표를 맡은 한옥민 전 사장은 부회장으로 승진했다.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 키즈 쿠킹 클래스

모두투어 신임 사장에 유인태 등
서울 밀레니엄힐튼호텔이 겨울방학에 맞춰 키즈쿠킹 클래스 패키지를 내놨다. 이탈리아 식당 일폰테에서 전문 셰프와 함께 직접 피자를 만들고 시식까지 하는 체험 패키지다. 내년 1월4일부터 2월22일까지 매주 금요일 최소 4명부터 최대 10명까지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쿠킹 클래스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며 디럭스룸과 조식(성인2·어린이1) 포함 29만원부터.

모두투어 신임 사장에 유인태 등
인터파크투어 전국 겨울축제 기획전

인터파크투어가 지역축제와 연계해 인근 호텔과 리조트, 펜션을 특가에 제공하는 전국 겨울축제 기획전을 연다. 양평 빙어축제, 이천 별빛정원 우주축제, 평창 송어축제, 대관령 눈꽃축제, 부산 해운대라꼬 빛축제, 제주 휴애리 동백축제 주변 숙박시설을 6만~15만원까지 다양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용인 에버랜드 스노우버스터 인근 숙소도 특가에 선보인다.

코엑스 이색 미디어아트 아이스링크

모두투어 신임 사장에 유인태 등
코엑스가 국내 최초로 미디어아트를 접목한 이색 아이스링크 ‘아이스런’을 내년 1월27일까지 운영한다. 코엑스 야외 K팝 광장에 조성된 아이스링크에서 얼음협곡 가상체험, 신기한 공 3차원(3D) 입체영상 등 다양한 테마의 미디어아트를 감상하며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다. 1월1일 선착순 2019명에게 떡국을 제공하는 새해 이벤트도 연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장료는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