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J&J는 COVID-19 백신에 대한 판매 예측을 중단하고 이익 전망을 축소합니다.
존슨앤존슨(Johnson & Johnson)은 글로벌 공급 과잉과 수요 불확실성으로 인해 COVID-19 백신의 판매 예측을 중단하고 조정된 이익 기대치를 하향 조정하여 제약사의 주가를 하락시켰습니다.

원유 급증으로 시추 수요가 증가하면서 Halliburton 수익이 거의 두 배 증가
Halliburton은 원유 가격 상승으로 유전 서비스 및 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1분기 조정 이익이 85%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미리보기-상하이 공장 중단으로 인한 압력을 받고 있는 Tesla 실적
수요일 Tesla 투자자들은 최대 공장인 상하이가 COVID-19 폐쇄와 씨름하고 새로운 공장이 천천히 생산량을 증가함에 따라 전기 자동차 회사가 야심찬 2022년 납품 목표를 유지하는지 주시할 것입니다.

더 많은 사모펀드 회사가 Twitter 거래 출처에 관심을 표명
더 많은 사모펀드 회사들이 트위터 거래에 참여하는 데 관심을 표명했다고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이 월요일 밝혔다.

QE에 대한 통화 시간, 중앙 은행은 동기화된 자산 추려내기 준비
인플레이션과의 싸움에서 이미 금리 인상을 계획하고 있는 주요 중앙 은행들도 신용을 제한하고 이미 둔화되고 있는 세계에 스트레스를 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사상 첫 글로벌 “양적 긴축” 라운드에서 주요 금융 시장의 공통적인 후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경제.


장전 소식

미국 주가 지수 선물 은 투자자들이 추가 수익 신호를 기다리면서 하락했습니다. 유럽증시 는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우려와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공격적인 긴축통화정책에 대한 우려로 하락했다. 중국 주식 은 거래자들이 강력한 전염병 통제가 완화될지 지켜보는 가운데 하락했고, 일본 니케이 는 상승했지만 다가오는 어닝 시즌, 엔화 약세 및 미국 통화 정책 전망에 대한 우려로 이익이 제한되면서 심리적인 27,000선 위로 마감하지 못했습니다. . 주요 통화 바스켓에 대해 달러 는 높은 미 국채 수익률 에 힘입어 소폭 상승했습니다. 유가 는 수요 우려에 따른 변동성 거래로 하락했습니다. 가격은 한 달 이상 고점에서 하락했습니다. IBM과 Netflix의 주택 데이터와 결과는 나중에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美 증권사 내부용 뉴스요약(4/20)




삼성전자, SK이노베이션, 카카오, 롯데쇼핑, SK텔레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