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한 시장 상황 속에서, 증권계좌에 예수금 및 주식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상황에 처하기 마련이다.

기존 신용/미수의 높은 금리와 담보유지비율로 부담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 고금리 대출상품으로 하루하루가 괴로운 투자자, 이 밖에 공격적인 레버리지 투자를 하고 싶은데 자금이 부족해 안타까운 투자자 등 여러 경우가 있게 마련이다.
투자자의 다양한 여건/성향 고려한 전문상담…CAP스탁론
★바로가기

이때 효율적으로 사용하면 좋은 서비스가 스탁론이다.

스탁론이란 증권사와 은행 등 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이다.

최근 무분별하게 증가하고 있는 스탁론 가운데 투자자의 다양한 여건과 개인 성향을 고려하여 신중하고 정확한 전문 상담을 하고 있는 스탁론이 있어 안내하고자 한다.

CAP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와 연계하여 연 2.5%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00% 대출이 가능하여 투자자들의 리스크 부담을 덜어주고 레버리지 효과 극대화에 맞춘 상품이다.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5%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희림, 휴젤, 인터파크, 하이셈, 동신건설, 아세아텍, GS홈쇼핑, 에이테크솔루션, 옴니텔, 테크윙, KNN, 와이지-원, 현대상선, 동남합성, 한세예스24홀딩스, 교보증권, GS건설, 롯데관광개발, 동아타이어, 삼성카드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