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값 폭락을 주도했던 미국 원유 생산량이 올해 들어 감소하면서 국제유가가 반등하고 있다는 게 억만장자 석유재벌 T분 피켄스 BP캐피털 피켄스 회장 분석이다. 피켄스 회장은 "지난해 셰일 생산이 정점을 찍을 때 유전굴착장비가 1609개였는데 지난 4개월여간 1000개 가까이 줄어 현재 622개로 쪼그라들었다"며 "(40~50달러) 저유가 상황에서 셰일개발업체들이 합리적인 수익을 낼 수 없어 굴착장비를 줄였다"고 전했다. 1000개 이상 유전굴착장비가 감소하면서 앞으로 미국산 원유 생산량이 줄어드는 반면 지난해 취약했던 원유 수요가 올해 유로존·일본 경기 회복 기대감 속에서 늘어나면서 공급 과잉 불안감이 완화된 점이 유가 오름세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는 진단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수급개선,유가반등 흐름 이어질 것…스탁론 투자전략은?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 , , , , Simpac Metalloy, , , , , , , , , , 보루네오, 사조해표, , ,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