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한경닷컴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폭발적인 상승 종목의 발굴 전문가 [급 등 고 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전략을 제시했다.

금일 발견한 이 종목은 물렸던 종목을 모두 털고 매수해도 좋을 만큼의 2009년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할 특급 추천주이다.

혼자만 알거나 아주 가까운 지인에게만 말하고 싶은 종목으로, 단 한번의 기회로 원금회복은 물론 수익을 만회할 수 있는 종목임을 강조한다. 이 정보를 받고도 잡지 못한다면 당신의 부자가 될 자격이 없는 것과 마찬가지다.

지금까지 상한가 한번 취하려다 피땀 흘려 소중한 재산을 한 번에 탕진하는 그런 허접한 종목과는 차원이 다른 최고의 초 강력 상승 랠리가 기대되는 종목이다.

이 종목은 우회상장 효과로 7일째 연속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는 동아회원권 보다 더 강력한 재료가 숨어있고, 이 재료가 한 순간에 기업가치를 송두리째 바꿀 수 있다는 것에 얼마까지 올라갈지 감을 잡지 못할 정도다.

일반인들로는 거의 상상도 할 수 없는 이익률과 기술력, 증권사 애널리스트들도 무조건 매수라고 부르짖는 이 회사의 주가는 아직도 너무도 저평가되어 있다. 국내에 이러한 기업이 몇이나 되겠는가!

이 한 종목은 여러분의 그 동안 근심과 걱정을 한방에 씻겨 줄 최고의 명품이 될 것임을 확신하며, 절대 이번만큼은 조그마한 수익에 연연하지 말기를 간절히 바란다. 아래 투자 포인트를 참조한 후 동사의 거침없는 최강 상승 랠리에 동참해 보기 바란다.

첫째, 강력한 호재 만발에도 불구 극심한 저평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전년동기대비 40%이상 급성장하고 있고, 강력한 턴어라운드가 전개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극심한 저평가에 시달리고 있다. 현재의 주가에서 3배 이상 오르더라도 고평가 논란이 있을 수 없기에 강력한 반전이 나오기 전에 선취매에 나서야 할 것이다.

둘째. 매년 40% 성장 가능한 신성장동력 2가지 확보
이 회사는 리사이클 시스템을 통한 경쟁력으로 매년 40%의 신장세를 보이고 있는 차세대 신성장동력 2가지를 확보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 80%가 넘는 시장을 석권함에 따라 독보적인 지위력으로 무궁무진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셋째, 사상최대의 매출 달성 하지만 시작에 불과
이미 전반기 매출목표를 달성하였고 하반기에는 두배가 넘는 수주를 확보하여 사상최고의 실적을 거둘 전망이다. 하지만 지금의 매출은 향후 이 회사가 달성할 매출의 20%밖에 되지 않아 2~3년 후 상상할 수 없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넷째. 부동의 제1위 기업, 증권사 애널리스트 방문쇄도
기존시장에서 제1의 기업으로 확고한 자리매김에도 불구하고 터무니 없는 주가로 애널리스트들의 방문이 줄지어 이어지고 있다. 조만간 터질 재료에 앞서 외국인들이 소리소문 없는 물량 매집을 통해, 최대주주로 등극하여 향후 업계에 불어 닥칠 파장이 예사롭지 않다.

다섯째, 매집 세력은 이제 마지막 구간을 준비중
수개월 동안 이 회사의 성장성과 특급재료에 주목한 세력들이 남은 개인물량까지 싹쓸이 하고 현재 바닥권에서 초대형 시세분출을 위한 마지막 구간을 준비 중에 있다. 지금 준비되어 있는 재료가 터질 경우 남은 물량 없이 연속상한가를 기록할 만큼 가히 폭발적이므로 한시가 급한 종목이라 하겠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한국베랄/한솔홈데코/파루/아이리버/동아회원권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http://pax.hankyung.com/today_recom/han_intro.php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