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급등고수’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세계증시가 상승에 대한 (Cooling) 쿨링 과정이 진행되는 가운데 국내 증시도 당분간 1600p선에도 등락이 예상된다. 하지만 중장기적으로 볼 때 결코 상승추세가 꺾인 것은 아니기 때문에 시장이 당분간 조정흐름에 들어가더라도 시장의 관심을 증폭시킬만한 재료를 보유한 종목들의 상승세는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판단된다.

특히 신종플루, M&A, 우회상장, 신기술개발 등 시장에는 순식간에 200~300% 이상 급등할 수 있는 종목이 아직도 존재하며 이들 종목을 발굴하는 것만이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길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이에 필자는 단 한번도 시장에서 재료가 노출되지 않은 급등재료를 갖춘 종목을 추천하고자 하며 최근 급격히 성장하는 항암제 관련주다. 이번 재료가 시장에 노출되는 순간 단번에 코스닥 시장을 장악할 만한 특급호재로 신종플루 후속테마로는 무조건 1순위라 자신하는 바이다.

항암제 시장은 매년 놀라운 성장을 기록하고 있고 미국 대형증권사의 보고서를 통해 2010년도 350억불 시장으로 확대될 것이라는 전망도 나돌 만큼 향후 시장 메리트가 기하급수적으로 증폭될 분야다.

그런 가운데 동사의 신 물질 개발은 시장의 판도를 뒤집을 만한 엄청난 기술이기에 전 세계가 흥분하며 모든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미 임상실험 마지막 단계에 와 있으며 특허출원과 더불어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상장까지 추진하고 있어 이미 거대세력들은 동사의 주식을 매집 완료한 상태로 시장에 노출되지 않은 재료 하나만 터져줘도 순식간에 가파른 급등랠리를 보일 종목임을 강조하는 바이다.

[세계 45조 항암제시장을 석권할 독보적 기술력을 탄생시킬 동사의 추천사유]

첫째, 2010년 350억불(약45조), 초대형 성장
항암제 시장은 세계의 유수의 제약회사들이 앞다투어 개발하고 있는 시장으로 신약이 속속 출현하고 있으며, 환자수 증가세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이다. 세계 항암제 시장이 오는 2010년도에 이르면 지금의 2배 규모로 확대될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치가 공개됐고, 美 증권사에 따르면 "2010년에 세계 항암제 시장이 350억달러 규모를 형성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둘째, 특허출원 후 상장추진 임박
엄청난 재료와 최근 기존제품의 판매호조로 매출이 폭증하고 있어 조만간 코스닥 시장 상장추진에 들어갔으며 개발물질에 대한 특허출원 시 엄청난 주가 폭발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셋째, 줄줄이 시장에 놀라게 할만한 재료 다수보유
항암제 물질 개발뿐 아니라 최근 신종플루 및 패혈증 등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된 신체에 투여할 항생제를 정확히 진단할 수 있는 진단기술을 국내유명 대학연구소와 기술개발 중이며 이 기술이 개발될 경우 주가는 엄청난 폭등으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넷째, 현 주가 2000원대 자산가치는 이미 주가의 3배
이처럼 엄청난 재료를 가진 동사의 주가는 그 동안 재료의 미 노출로 인해 시장에 외면을 받으며 장기간 2천원 구간에 머물러 있고 매년 증가하는 매출과 영업이익으로 이미 유보율이 600%가 넘었으며 부채비율도 25%밖에 안 되는 초우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다섯째, 10개월간의 매집 세력은 이제 마지막 구간을 준비중
6개월 이상 이 회사의 성장성과 안정성, 특급재료에 주목한 세력들이 남은 개인물량까지 싹쓸이 하고 현재 초대형 시세분출을 위한 마지막 구간을 준비 중에 있으며 머지않아 현주가대는 다시는 볼 수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

[오늘의추천] ☎ 0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728번 [급등고수]

※ [오늘의추천] 베스트 인기 전문가

⊙ 수익정보[100] : 수십조 국책사업 단독수주, 최고 정책수혜주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100번
⊙ 위대한투자[337] : 신종플루 초단기 대박수익은 이 한 종목에 집중하라!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337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알앤엘바이오/이노셀/이수앱지스/씨티씨바이오/파루/에스디/LG생명과학/차바이오앤/큐앤에스/에이치엘비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