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아이즈, ‘체리 톡’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비주얼+퍼포먼스’ 눈길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디멘션 +(KR)ystal Eyes(크리스탈 아이즈)의 특별한 Y2K 감성이 팬들에게 닿았다.

모드하우스는 12일 “지난 11일 밤 트리플에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KR)ystal Eyes(윤서연, 김수민, 김채연, 이지우)의 데뷔곡 'Cherry Talk'의 스페셜 퍼포먼스 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상큼하면서도 아름다운 'Cherry Talk'의 도입부와 함께 등장하는 +(KR)ystal Eyes 멤버들. 이들은 유려한 댄스와 함께 'Cherry Talk'만의 톡톡 튀는 매력을 선사하며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KR)ystal Eyes의 새로운 퍼포먼스 비디오는 'Cherry Talk'의 무대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탄생한 것으로 알려져 의미를 더했다.

+(KR)ystal Eyes는 지난 4일 첫 EP 'AESTHETIC'를 발매하고 데뷔를 선언했다.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AESTHETIC'는 Y2K의 감성을 2023년의 뮤직 테이스트로 재해석한 작품. 타이틀곡 'Cherry Talk'은 대화나 문자보다 이모지 감정 표현이 더 빠른 요즘 세대의 이야기를 담았다.

'AESTHETIC'에는 타이틀곡 'Cherry Talk' 외에도 'Cherry 100%', 'Touch', '(숨겨 봐봐) Hide&Seek', 'Deja-Vu', 그리고 +(KR)ystal Eyes 버전으로 재해석 된 'Dimension' 등 빛나는 트랙들이 수놓아져 있다.

한편 트리플에스가 그려낸 또 다른 디멘션 +(KR)ystal Eyes의 'AESTHETIC'은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이들은 다양한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