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X 크래비티, 신규 예능 ‘과몰입장 레벨업’ 티저 공개…순도 100% 애드리브 ‘기대↑’


크래비티가 과몰입 상황극에 빠진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21일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크래비티(CRAVITY) 새 예능 ‘과몰입장 레벨업 CRAVITY (GWAMORIP-JANG Level Up - CRAVITY)’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과몰입장 레벨업’은 지난해 유니버스가 선보인 ‘과몰입장’ 시즌1을 잇는 숏폼 버라이어티로, 아티스트가 직접 흥미진진한 설정의 에피소드 주인공이 되어 즉흥적으로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려낸 예능이다. 다양한 캐릭터에 과몰입한 내 아이돌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시즌1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이날 공개된 티저에는 아무것도 없는 초록색 세트에서 변호사, 검사, 의사 등 다양한 직업군을 표현하는 크래비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크래비티는 대본 없이 순도 100% 애드리브로만 이뤄진 상황을 연출하며 날 것 그대로의 코미디를 선보여 강렬한 웃음을 예고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상상을 기반으로 표현력을 펼친 크래비티에 크로마키 기법이 더해지면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크래비티의 발칙한 상상력과 무르익은 예능감을 엿볼 수 있는 만큼 ‘과몰입장 레벨업’은 글로벌 팬심을 ‘올킬’할 예정이다.

오는 23일 공개될 본편 1화는 ‘에피소드1-형사’ 편이다. 멤버들이 형사비티로 변신해 의문 속 죽음에 처한 장 감독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나선다. 갖가지 추리를 난무, 상황극을 만들어가는 과정이 끊임없는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과몰입장 레벨업 CRAVITY (GWAMORIP-JANG Level Up - CRAVITY)’는 티저 1편, 본편 6편, 비하인드 1편, 풀버전 1편까지 총 9편 구성이다. 23일 첫 화 오픈을 시작으로 매주 목, 토 오후 7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