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앤트맨'과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등으로 유명한 배우 폴 러드(52)가 미국 주간지 '피플(People)'이 선정한 '2021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에 뽑혔다.

9일(현지시간) AP·로이터 통신은 러드가 가장 섹시한 남자에 선정돼 12일 판매될 피플지에 실린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CBS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버트(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에 출연한 러드는 "올해의 타이틀도 받았으니 내 인생도 많이 바뀔 것으로 기대한다"고 농담을 건넸다.

그는 "제가 가장 섹시한 남자에 뽑혔다고 하면 사람들이 놀랄 거라는 것을 잘 안다. 겸손한 체 하는 게 아니라 저보다 먼저 뽑혀야 할 사람들이 아주 많다"고도 했다.

그러면서도 "새 타이틀 덕분에 요트도 더 많이 타고, 조지 클루니와 브래드 피트, 마이클 B. 조던 등 섹시남과 '섹시 디너'를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미 주간지 피플 커버. /사진=연합뉴스
미 주간지 피플 커버. /사진=연합뉴스
데뷔 30년인 러드는 마블의 슈퍼히어로 영화 '앤트맨', '앤트맨과 와스프',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어벤져스:엔드게임' 등에 출연하며 스타 반열에 올랐다.

그는 차기작으로 영화 '고스트버스터즈:애프터라이프'에 출연하고, 오는 12일 애플TV+를 통해 최초 공개되는 '더 시링크 넥스트 도어(The Shrink Next Door)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