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황정민 '와썹맨' 출연
박준형과 웃음 넘치는 조우
이정재 '와썹맨' 출연 / 사진 = 스튜디오 룰루랄라 제공

이정재 '와썹맨' 출연 / 사진 = 스튜디오 룰루랄라 제공

배우 황정민 이정재가 ‘와썹맨’ 박준형과 유쾌한 만남을 가졌다.

24일 오후 5시 공개되는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웹예능 콘텐트 ‘와썹맨 시즌2(이하 ‘와썹맨’)에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주인공 황정민과 이정재가 출연한다. ‘와썹맨’은 이미 지난주 공개된 본 편 말미에서 두 배우의 쿠키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영상 속에서 영화 ‘신세계’ 속 본인의 명대사 "드루와"를 외치는 황정민의 모습은 ‘와썹맨’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최근 ‘와썹맨’ 촬영에 참여한 두 사람은 카리스마 넘치는 작품 속 모습과는 상반되는 반전 입담을 선보였다. 특히 즉석에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속 명대사를 재연하며 곧 개봉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또한 이날 두 배우는 시민들과 함께 최근 유행하고 있는 추리 게임에 참여해 명불허전 연기력을 뽐냈다. 거침없고 솔직한 입담을 자랑하는 박준형과 반전 매력 가득한 두 배우가 만들어 낼 웃음 시너지는 본 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정재·황정민 '와썹맨' 출연, 박준형에 "드루와 드루와"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 ‘와썹맨’은 현재 223만 구독자를 보유하며 전 세계적에서 사랑받고 있는 콘텐츠 예능이다. 지난해 12월 첫 시즌을 마무리하며 휴식기를 가진 후, 금년 6월 ‘와썹맨’ 시즌2로 돌아왔다.

한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주연 황정민, 이정재 배우와 함께한 유쾌만발 인터뷰 현장은 24일 오후 5시에 유튜브 채널 ‘와썹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