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황정민 '다만악' 시사회 불참 '교섭' 촬영 위해 요르단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황정민, 영화 '교섭' 촬영차 '다만악' 행사 불참
    황정민 불참 / 사진 = 한경DB
    황정민 불참 / 사진 = 한경DB
    배우 황정민이 영화 '교섭' 촬영차 '다만악' 시사회 및 인터뷰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

    10일 소속사 샘컴퍼니 관계자는 "황정민이 '교섭' 촬영을 위해 13일 요르단으로 출국한다. 따라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이하 '다만악') 홍보에 참여하지 못 하게 됐다. 최대한 안전하게 다녀오려 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황정민은 '다만악' 홍보 일정에 불참하는 대신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라디오 녹화를 통해 작품을 알리기로 했다.

    '교섭'은 3월부터 요르단 해외 로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당시 요르단 정부가 한국인의 입국을 금지시켜 촬영 일정에 잠시 차질을 빚었다. 이후 논의 끝에 7월부터 촬영 허가를 받았다.

    임순례 감독의 신작 '교섭'은 배우 황정민, 현빈 등이 출연한다. 중동에서 발생한 한국인 납치 사건을 소재로 납치된 이들을 구조하는 내용을 담는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반도' '다만악' '정상회담'…여름 성수기 극장가 3파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세로 총 제작비 200억원 안팎이 투입된 대작 영화 ‘승리호’와 ‘영웅’ ‘모가디슈’의 올여름 성수기 개봉...

    2. 2

      [단독] 삼성전자 4노조, 사측에 첫 단체교섭 요구

      삼성전자 4노조가 사측에 단체교섭 요구를 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이번 단체교섭 요구는 4노조의 출범 이후 공식적인 첫 행보다.27일 <한경닷컴> 취재결과 한국노동조합총연맹 전국금속노동조합연맹 산하 전국삼성전자...

    3. 3

      임윤아 '허쉬' 캐스팅, 황정민과 호흡

      임윤아가 '허쉬' 출연을 확정지었다. JTBC 새 드라마 '허쉬'(가제) 제작사인 키이스트는 25일 "주인공 이지수 역에 임윤아가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허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