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윤민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뉴키드(Newkid)멤버 윤민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윤민의 ’캠퍼스 플러스’ 5월호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사진 속 비하인드 컷 마저 A 컷 화보로 만드는 윤민의 매력적인 모습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커버모델로 발탁되어 화보 촬영을 진행한 윤민은 봄에 어울리는 풋풋한 대학생의 매력을 보여줬다. 다양한 의상 콘셉트에 따라 변화하는 다채로운 눈빛과 포즈로 이목을 집중 시켰다.

모든 컷 마다 남다른 집중력으로 A 컷을 만들어내는 윤민의 프로페셔널한 태도와 열정적인 자세에 모든 스태프들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독보적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은 윤민은 지난 2019년부터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과 185CM의 큰 키로 팬들의 눈도장을 받고 있다. 인기 웹드라마 방과 후 연애 시즌 2에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한편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 행보로 떠오르고 있는 신예 보이그룹 뉴키드는 중앙아시아,남미를 시작으로 해외 단독 팬미팅 투어를 개최한 바 있다. 최근에는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