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티저/사진='겨울왕국2' 티저 영상 캡처
'겨울왕국2' 티저/사진='겨울왕국2' 티저 영상 캡처
'겨울왕국2'가 돌아온다.

월트디즈니 스튜디오는 13일(현지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 공식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전 세계적으로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켰을 뿐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애니메이션 장르 최초로 1000만 관객을 동원한 작품인 만큼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은 엘사는 더욱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다.급류에 휩쓸리는 엘사, 순록을 타고 가는 크리스토프, 그리고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안나의 모습을 통해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호기심을 자아낸다.

전작에선 녹음과 얼음성이 배경에 주를 이뤘다면 '겨울왕국2' 티저 영상에서는 보다 성숙하고 캐릭터들과 어두워진 배경, 여기에 더욱 웅장해진 음악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마지막 화면에는 엘사와 안나, 크리스토퍼와 울라프가 함께 단풍을 쳐다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전편의 주요 인물들이 그대로 등장하는 것이 암시돼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겨울왕국'은 모든 것을 얼려버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여왕 엘사와 그의 동생 안나 공주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탄탄한 이야기에 OST까지 호응을 얻으면서 2014년 국내 개봉 당시 신드롬적인 인기를 얻었다.

'겨울왕국2'는 오는 11월 22일 북미 개봉이 확정됐다. 국내 개봉일은 미정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