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배우 송재림 김유정 윤균상 /사진=변성현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배우 송재림 김유정 윤균상 /사진=변성현 기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 출연하는 주연 배우들이 연기 호흡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26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JTBC 새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이하 일뜨청)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윤균상은 김유정에 대해 "보시는 것처럼 사랑스럽고 애교도 많다"고 칭찬했다.

이어 "힘들어도 기운을 차릴 수 있게 하는 마력이 있는 배우다. 연기를 하며 사랑스럽다는 감정이 자연스럽게 들더라.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된다"고 말했다.

김유정은 유선에 대해 "선배님은 섹시 큐트가 매력"이라며 "비서님의 역할에 맞춰 현장에 오시면 도도하고 시크하고 지적인 시크미가 많이 보이신다. 정말 잘어울린다. 일상에서 묻어나오는 소녀 매력이 현장에서 제게 힘이 되고 든든하다"고 인사했다.

유선은 송재림에 대해 "재림 군은 좋은 배우입니다. 여기 까집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아직 한 씬도 못찍었다. 하지만 '갑순이'에서 1년간 동고동락하며 촬영해서 친하고 가까운 사이다. 이 친구의 장점은 정말 성실하다. 책임감이 정말 강해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차별화 하려고 노력한다. 그래서 과도하게 체중 감량을 하더라. '만찢남'을 위해 박수쳐줄 노력이라고 생각한다"고 칭찬했다.

윤균상은 노종찬 PD에 대해 "현장에서 배우들과 이야기를 많이 해주신다.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서 배우 입장에서 제일 좋은 점인 것 같다. 내가 생각하는 연기를 할 수 있게 해주시고, 잘 모르겠는 것은 설득될 때까지 말씀해주신다"고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다. '조선총잡이'의 한희정 작가가 극본을 쓰고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 '인수대비' 등을 연출한 노종찬 PD가 의기투합했다. 2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