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과 유인나가 '진심이 닿다' 주연으로 확정됐다. (사진=DB)

tvN 새 드라마 '진심이 닿다'가 '설렘 치트 커플'로 이동욱-유인나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했다.

'진심이 닿다'는 잘 나가는 변호사와 그의 비서로 위장 취업한 한때 잘 나갔던 한류여신의 꽁냥꽁냥 법정 로맨스 드라마로 현재 주인공 캐스팅을 필두로 제작에 들어갔다.

이 가운데 이동욱과 유인나의 주연 확정 소식이 전해져 벌써부터 심장을 예열하게 한다. 이동욱은 '잘 나가는 변호사' 권정록 역을, 유인나는 '전직 한류 여신 현직 로펌 인턴 비서' 오진심 역을 맡아 '로코 여신' 유인나의 활약이 기대된다.

특히, 유인나는 디테일을 살린 감정 연기와 특유의 매력으로 자신만의 색을 입혀낼 줄 아는 배우로 전작과는 차별화된 느낌으로 또 한 번 신선한 로코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인나는 “오랜만에 설레는 작품을 만나 기대가 된다.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tvN '식샤를 합시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을 연출했던 박준화 감독과 맞춤옷을 입은 듯 찰떡 캐미를 자랑하는 이동욱-유인나가 '진심이 닿다'에서 보여줄 꽁냥꽁냥 로맨스를 더욱 설레게 만들 박준화 감독의 '로코 만렙' 연출력이 폭발적 시너지로 시청자로 하여금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이동욱-유인나 주연의 tvN 새 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2019년 1월 중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