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만난 기적' 라미란 "연기神 김명민, 평소엔 빙구미 철철"
배우 라미란이 '우리가 만난 기적'을 통해 동문 김명민과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29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2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라미란은 이 드라마에서 가난하지만 행복한 삶을 살던 어느 날 갑작스러운 남편의 사고로 뜻하지 않은 생활전선에 뛰어드는 송현철B(고창석)의 아내 조연화 역을 맡았다.

라미란은 이날 김명민에 대해 "학교 졸업을 같이 했는데 같은 작품은 한 적 없다. 현장에서 처음 뵀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너무 꼼꼼하게 준비해온다고 해서 제가 너무 부담스울것 같았다. 그런데 별로 준비는 하지 않는다고 풀어 주시더라. 촬영하는거 보니까 그게 다 뻥이었구나 생각이 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김명민은 온통 인물에 대한 생각만 한다. 연기할 때만 미친듯이 하시고 평소에 뵈면 빙구같은 면이 있다. 저도 되게 의외였다"라고 말했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 송현철A(김명민)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 송현철B(고창석)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다. 오는 4월 2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