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씨남정기’ 이요원-윤상현, 심쿵 일으키는 손가락 하트..꿀케미 예고
윤상현, 이요원(사진=삼화네트웍스, 드라마하우스)


‘욱씨남정기’ 이요원, 윤상현의 손가락 하트 사진이 공개됐다.

8일 ‘마담앙트완’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측은 JTBC 드라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요원, 윤상현의 다정한 케미가 빛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꼴갑(甲)저격 사이다 드라마 ‘욱씨남정기’는 독설과 욱하는 성질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욱다정과 소심 끝판왕 남정기의 리얼 공감 100% 생활밀착형 드라마로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는 말을 믿으며 오늘도 ‘을(乙)’로 사는 ‘고구마 일상’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욱여사’의 ‘욱생(生)욱사(死)’ 고군분투를 담는다.

파격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이요원은 극중 시원한 독설과 욱하면 상사 멱살이라도 잡고 흔들어버린다는 멘탈갑(甲) 캐릭터 옥다정으로, 윤상현은 뼛속까지 ‘을’마인드로 소심하지만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가는 착한남자 남정기! 를 통해 을(乙)의 현실을 대변할 예정.

‘통쾌한 사이다’와 ‘공감 가는 고구마’로 극강의 대비를 이루며 안방극장에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이요원과 윤상현의 남다른 케미가 돋보이는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요원과 윤상현 촬영 쉬는 시간 각자 대본을 들고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손가락 하트를 그리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드라마 제작관계자는 “기대 이상의 연기 호흡으로 매번 명장면을 탄생시키고 있는 두 사람의 연기가 안방극장에 강력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요원, 윤상현을 비롯해 손종학, 임하룡, 김선영, 유재명, 송재희, 황찬성, 황보라 등 연기 내공 탄탄한 ‘꿀조합’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욱씨남정기’는 오는 18일 오후 8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 된다.

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