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중파 방송 영화정보 >

'무방비 도시' MBC 밤 21:35-23:40
(감독 : 이상기 / 출연 : 김명민, 손예진)

소매치기에 무방비로 노출된 도시에서 미모의 소매치기 여주인공과 그녀를 쫓는 광역수사대 형사에게 벌어지는 위험천만한 일을 그린 범죄/액션물. 한국의 FBI, 광역수사대 형사 ‘조대영’. 국내 최고의 엘리트 형사들로 구성되어 각종 강력사건을 도맡아 처리하는 한국의 FBI, 광역수사대. 그 중에서도 최고의 검거율을 보이고 있는 광역수사대의 베테랑 형사 ‘조대영(김명민)’에게 사건 조사 중이던 연쇄살인사건 대신 최근 기승을 부리고 있는 야쿠자와 연계된 기업형 소매치기 사건을 전담하라는 상부의 지시가 내려온다.

소매치기 조직의 동태 파악을 위해 잠복 중이던 ‘대영’은 우연히 라이벌 소매치기 조직에게 쫓기던 ‘장미’를 구해주게 되고, 첫 눈에 서로의 매력에 끌리게 되는 두 사람.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둘의 위험한 만남은 그렇게 시작되는데...

'상사부일체' MBC 밤 23:40-25:40
(감독 : 심승보 /출연 : 이성재, 김성민)

‘두사부일체’의 두번째 후속작, 조직의 글로벌화를 위해 대기업에 입사한 계두식의 좌충우돌 코믹 영화. 조직 글로벌화 대작전, 일명 ‘大 영동파 大기업 벤치마킹 프로젝트’를 수행 하고자 거손그룹에 낙하산으로 살포시 내려앉은 유일한 4년제 졸업자 계두식. 조직의 미래를 책임지고 살리리라는 포부 안고 보무도 당당하게 출근한다. 하지만 듣도 보도 못한 파워포인트문서 작성에, 단체 메일에 우표 붙여 보내느라 자신이 조폭인지 회사원인지 구분할 수 없는 하루하루를 보낸다. 신입사원 계두식은 회사에서 무사히 글로벌 경영을 배우고 조직으로 복귀할 수 있을까?

타짜 KBS2TV 오전 10:50 - 1:15
감독 : 최동훈 / 출연 : 조승우, 백윤식, 김혜수, 유해진

대학보다 가난을 벗어나게 해줄 돈이 우선인 고니(조승우)는 어느 날 자신히 일하던 가구공장 한 켠에서 박무석 일행이 벌이는 화투판에서 삼년 동안 모아두었던 돈 전부를 날리고 만다. 그것이 전문도박꾼 타짜들이 짜고 친 판이었단 사실을 뒤늦게 안 고니는 박무석 일행을 찾아 나선다.
도박으로 시비가 붙은 한 창고에서 우연인 듯 필연처럼 전설의 타짜 평경장(백윤식)을 만나, 그와 함께 본격적인 꽃싸움(화투)에 몸을 던지기 위한 동행길에 오른다.
평경장과 지방원정을 돌던 고니는 도박판의 꽃, 정마담(김혜수)을 소개 받는다. 정마담이 미리 설계해 둔 판에서 큰 돈을 따게 된 그는, 결국 커져 가는 욕망을 이기지 못한 채 평경장과의 약속을 어기고 정마담과의 화려한 도박인생을 택한다.

6년째 연애중 KBS2TV 밤 11:25 - 1:30
감독 : 박현진 / 출연 : 김하늘, 윤계상

발소리만 들어도, 눈빛만 봐도 척하면 착! 서로 좋아하는 체위까지 몸에 밴 두 사람 '재영'과 '다진'은 벽 하나를 사이에 두고 쿨한 6년차 연애질을 시작한다. 베란다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야경을 즐기고, 모텔보다 아늑한 침대도 두 개, 거기다 생리대 심부름까지 바로 바로 OK!
장기 연애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연애 지침서를 히트시킨 베스트셀러 기획자 다진은 서른 전 팀장 입성을 코앞에 두고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 한다. 지지리 궁상떠는 친구들의 애정 상담 전문가로도 손색없는 홈쇼핑 PD 재영도 남부러울 게 없다. 승승가도를 달리기만 하는 그들의 빛나는 인생!!
그러나… 내년에도 후년에도 환상 커플의 궁합은 계속 뜨겁기만 할까? 알고는 있지만 미처 깨닫지 못했던 연애에 관한 모든 것, 짧게 해 본 것들은 모르는 뜨겁고 격렬한 그와 그녀의 연애가 공개된다.

말할 수 없는 비밀 KBS1TV 밤 11:40 - 1:25
감독 : 주걸륜 / 출연 : 주걸륜, 계륜미

피아노 선율이 흐르면 그녀와의 비밀스러운 사랑이 시작된다! 이젠 사라지지마, 오직 너를 위해 연주할게
예술학교로 전학 온 상륜(주걸륜)은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피아노에 천부적인 소질을 보인다. 학교를 둘러보던 중, 신비스러운 피아노 연주가 흘러나오는 옛 음악실을 발견하게 되고, 그곳에서 샤오위(계륜미)라는 사랑스러운 소녀를 만난다. 그들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둘 사이에는 애틋한 마음이 싹튼다. 그러나 상륜이 샤오위를 더 알고 싶어 할 때마다 그녀는 비밀이라고 일관하며 사라지곤 하는데….

배트맨 비긴즈 SBS 새벽 1: 10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 주연:크리스찬 베일, 마이클 케인

부모의 살해사건을 겪은 주인공이 무예를 익혀 부패와 악이 만연한 고담시를 구하는 액션 판타지물.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