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특수 격자망 구조…착용감 쾌적 하이모 '쿨가이'로 시원한 여름을
올 여름 ‘슈퍼 엘니뇨’로 인한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면서, 시원함을 주력 키워드로 내세운 여름 관련 쿨(COOL)한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한여름을 피해 이른 휴가와 여행을 떠나는 ‘얼리 휴가족’도 늘어나는 가운데 유통업계에서는 일상 뿐만 아니라, 휴가지에서도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제품 출시가 한창이다.

이 중 가발도 탈모 및 빈모 고민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수단이자, 여름에 꼭 맞는 쾌적하고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 연출을 위한 패션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신제품 ‘쿨가이’가 소비자 이목을 끌고 있다.

하이모 쿨가이는 일반 제품 대비 30배 큰 격자의 특수 베이스 망 구조로 제작돼, 우수한 통기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격자들 사이의 간격이 넓기에 여름철 날씨 특성상 활성화되기 쉬운 두피열이나 땀, 노폐물이 원활하게 배출될 수 있도록 돕고, 두피까지 직접 깨끗하게 씻을 수 있어 관리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는 제품의 청결유지 뿐만 아니라, 장시간 착용 시에도 극강의 시원함과 쾌적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수제 조인 방식을 적용해 모 갈라짐을 최소화했고, 제품 프론트(가발 이마부분)와 베이스 망의 경계라인이 두드러지지 않아 더욱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하이모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구매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쿨가이를 비롯해 UV쿨(UV-COOL) 등 하이모의 여름용 맞춤 및 기성가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최대 30만 원의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항균 서비스 총 3회를 무상으로 제공해, 평소보다 제품 케어가 까다로운 여름철에도 가발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두피쿨링기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올 여름 전례 없는 더위가 예고된 만큼, 이전 대비 우수한 통기성과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경량성까지 강화한 신제품 쿨가이를 출시했다”며 “특히 첫 가발 구매자들의 부담을 덜고자 여름 시즌 맞춤형 제품 라인업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정선 중기선임기자 leewa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