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이달의 추천메뉴 9월, 아몬드의 풍미가 가득한 리얼 아몬드
카페 토탈 솔루션기업 ㈜흥국에프엔비가 카페 운영자들을 위해 매달 새로운 카페 메뉴를 선보인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메뉴를 제공받는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과는 달리 개인 카페 운영자들은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기가 어려운 것에 착안해, <흥국에프엔비 이달의 추천 메뉴>를 통해 개인 카페에서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메뉴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흥국에프엔비가 추천하는 9월의 메뉴는 “아몬드의 풍미가 가득한 리얼 아몬드 메뉴”다. 선선한 가을이 예년보다 빨리 찾아올 것이라는 전망에 가을 메뉴를 준비하는 카페 운영자들을 위해 개발한 메뉴로, 아몬드 애플 시나몬 티라떼, 아몬드 초코스노우, 아몬드 라떼를 소개한다.

아몬드 초코 스노우는 맘스리얼베이스 아몬드베이스와 초코파우더, 얼음을 약 30초간 블렌딩 한 뒤, 일레디 젤라또 비앙코 밀크를 한스쿱 올려 먹는 스무디 타입의 음료다. 사전 선호도 조사 결과 20대 연령층이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되었으며, 아몬드 애플 시나몬 티라떼는 향긋한 애플 시나몬티와 고소한 아몬드의 조화로운 맛으로 30대 이상의 연령층에 인기가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아몬드를 활용한 9월의 추천메뉴는 흥국에프엔비 안테나샵인 카페일레디에서 경험할 수 있다.

흥국에프엔비의 맘스리얼베이스 아몬드는 아몬드의 본고장 미국산 아몬드가 34% 함유되어 아몬드의 고소하고 풍부한 향이 큰 특징이다. 액상 타입으로 전용 펌프를 통해 쉽게 사용 할 수 있으며, 음료 및 디저트 토핑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한편, 흥국에프엔비는 공식 쇼핑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원재료비 및 레시피 정보, 음료와 곁들이면 좋은 디저트 메뉴와 같은 카페 운영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