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박세리와 함께 하는 '아마추어 골프대회' 참가자 모집
현대자동차의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10일 경기도 남양주 해비치 컨트리클럽에서 열릴 ‘2016 제네시스 아마추어 챔피언십’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2016 제네시스 아마추어 챔피언십’은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을 초청해 치뤄지는 골프 대회다. 총 10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세계적인 골프 선수인 박세리 프로와 1개 홀 라운딩을 함께할 수 있다. 또 대회 종료 후 진행되는 시상식 만찬에서는 박세리 프로가 지난 8월 리우 올림픽에서 한국 여자 골프 대표팀 감독을 맡으며 여자 골프 금메달을 이끌어 낸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참가 신청 대상은 제네시스 차량(EQ900, G80과 에쿠스 및 기존 제네시스 차량)출고 고객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12일부터 23일까지 운영사무국에 전화 접수(1600-4561)를 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달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대회 참가비는 10만 원으로 이날 모금한 참가비 전액은 대한골프협회(KGA) 골프발전기금으로 기부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제네시스 보유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수준 높은 프로그램 구성으로 국내 최고 권위의 고객 초청 대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