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스파크(CLSK) 수시 보고


클린스파크(CLSK)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네바다에 본사를 둔 CleanSpark, Inc.는 H.C.와의 At the Market Offering 계약을 수정했습니다. 판매 대리인 또는 본인 역할을 하는 Wainwright & Co., LLC. 개정안은 액면가가 0.001달러인 회사의 보통주 발행 및 판매에 관한 것입니다.

개정안에서 CleanSpark는 등록 명세서에 등록된 주식 8억 달러 또는 승인되었으나 발행되지 않은 보통주의 수 중 적은 금액까지 관리자를 통해 또는 관리자에게 보통주를 발행 및 판매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 제안은 2024년 3월 ATM 투자 설명서 보충 제출일 이후 즉시 시작되며 본 계약 기간 동안 계속됩니다.

판매 계약은 이제 판매할 총 주식 수를 제한합니다. 회사는 판매된 주식의 총액이 최대 금액 또는 이사회가 승인하고 관리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한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주식의 판매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사회가 승인하고 관리자에게 서면으로 통보한 최저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주식을 제안하거나 판매할 수 없습니다.

또한 CleanSpark는 관리자에게 추가 진술 및 보증을 제공했으며 판매 계약의 모든 기존 진술 및 보증이 사실이고 정확함을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판매 계약의 "설명서"라는 용어에 2024년 3월 ATM 설명서 보충 자료가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본 계약과 관련된 모든 의사소통은 서면으로 이루어지며, 수신 즉시 효력이 발생합니다.
CleanSpark, Inc. 및 H.C. Wainwright & Co., LLC는 최근 게시된 문서에 따라 기존 판매 계약의 개정에 동의했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계약의 다른 조항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모든 조항은 계속 유효합니다. 수정된 계약은 2023년 10월 19일자 특정 계약서를 유지하지만 양 당사자 간의 이전 계약을 대체합니다.

또한 개정안은 전자 서명의 유효성을 확인하고 문서의 사본이 이메일을 포함한 방법으로 작성 및 전달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수정안에 포함된 조항 제목은 단지 편의를 위한 것이며 계약의 해석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양 당사자는 계약을 확인하고 수락했습니다. CleanSpark, Inc.의 CEO인 Zachary Bradford와 H.C.의 CEO인 Mark W. Viklund Wainwright & Co., LLC가 문서에 서명했습니다. 이번 계약은 Katten Muchin Rosenman LLP와 Skadden, Arps, Slate, Meagher & Flom LLP의 법률 고문의 도움을 받아 성사되었습니다.

이번 거래는 원래 2024년 1월 5일에 서명된 At The Market Offering 계약의 일부입니다.



클린스파크(CLSK)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8.22% 내린 21.2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leanSpark, Inc.는 전 세계적으로 비트코인 채굴 및 에너지 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통화 마이닝과 에너지의 두 가지 부문에서 운영됩니다. 디지털 통화 마이닝 부문은 비트코인 마이닝에 참여합니다. 에너지 부문은 군사, 상업 및 주거 고객에게 엔지니어링, 설계 및 소프트웨어, 맞춤형 하드웨어, 개방형 자동 수요 응답, 마이크로그리드 및 분산 에너지 시스템을 위한 태양열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에너지 자산의 설계, 구축, 운영 및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플랫폼을 개발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여러 에너지원의 통합 및 최적화를 가능하게 하는 제어 플랫폼인 mPulse 및 mVoult로 구성된 마이크로그리드 에너지 모델링, 에너지 시장 커뮤니케이션 및 에너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부하 이동 프로그램을 관리하기 위한 그리드 운영자 및 애그리게이터를 위한 미들웨어인 Canvas. 제어 및 사물 인터넷 제품 회사가 부하 전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미들웨어인 Plaid; 내부 마이크로그리드 설계를 위한 에너지 모델링 소프트웨어인 mVSO는 디메틸 에테르 생성을 위한 공급원료와 같은 다양한 응용 분야를 위한 가스화 에너지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설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기타 기술 기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랙 공간, 전력 및 장비를 포함한 데이터 센터 서비스; 가상, 가상 스토리지, 데이터 백업 서비스 등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tratean Inc.로 알려졌으며 2016년 11월에 CleanSpark,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CleanSpark, Inc.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네바다주 헨더슨에 있습니다.

클린스파크(CLSK)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