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그린즈 부츠 얼라이언스(WBA) 수시 보고


월그린즈 부츠 얼라이언스(WBA)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Walgreen Co.는 Walgreens Health의 현 EVP이자 사장인 John Driscoll과 분리 및 컨설팅 서비스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Driscoll은 2024년 4월 8일 또는 상호 합의한 다른 날짜에 회사와의 고용을 중단할 예정입니다.

퇴직 후 Driscoll은 컨설팅 계약 조건과 최종 고용 조건을 규율하는 계약을 통해 회사의 컨설턴트로 활동하게 됩니다. 본 계약은 별거 후 첫 번째 영업일부터 발효됩니다.

컨설턴트로서 Driscoll은 WBA 최고경영자(CEO) 및 Walgreens Health 사장의 전략 고문 역할을 맡게 됩니다. 그는 주요 의료 목표, 프로젝트 및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여기에는 WBA의 미국 의료 전략, 관련 이사회 참여 문제, CareCentrix 및 Shields 전략, 이니셔티브 및 M&A 전략이 포함됩니다.

또한 Driscoll은 VillageMD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WBA 최고 경영자(CEO) 및 수석 이사에게 조언할 것입니다. 그는 또한 VillageMD 이사회 구성원으로서 계속해서 회사의 이익을 대표할 것입니다.

Driscoll은 WBA 최고경영자(CEO)와 Walgreens Health 사장에게 자신의 활동과 결과물에 대한 정기적인 보고서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는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주당 약 15시간을 이러한 서비스에 전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임기 동안 Driscoll은 WBA CEO의 승인을 받지 않는 한 회사를 대신하여 외부적으로 약속을 하거나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Driscoll은 컨설팅 기간 동안 계속해서 모든 뛰어난 성과 지분과 제한된 주식 단위에 투자할 것입니다. 결론에 따라 그는 은퇴한 것으로 간주되며 그의 미확보 및 미지급 제한 주식 단위 및 성과 주식은 해당 보상 계약의 조건에 따라 처리됩니다. 퇴직자로서 Driscoll은 또한 2024 회계연도에 비례하여 보너스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최근 계약에 따르면 회사는 컨설턴트에게 서비스 대가로 월 40,000달러를 보상하기로 했습니다. 월별 요금은 매월 마지막 주에 처리되며 다음 달 15일까지 지불됩니다. 또한, 회사는 과거 관행에 따라 컨설턴트에게 행정적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컨설턴트는 또한 서비스 수행 중에 발생하는 사전 승인된 모든 합당한 비용에 대해서도 상환받을 것입니다. 이러한 비용에는 회사의 사업 비용 정책 및 지침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컨설턴트는 수수료와 관련된 자신의 소득 및 기타 세금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본 계약은 컨설팅 서비스가 시작된 날부터 시작되어 2024년 11월 1일까지 지속됩니다. 회사는 중대한 계약 위반, 컨설턴트의 중대한 부정 행위 또는 다음과 같은 사유로 본 계약을 종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회사의 괴롭힘 방지 또는 차별 금지 정책 등을 포함합니다. 회사가 계약을 심각하게 위반하는 경우 컨설턴트는 계약을 종료할 수도 있습니다.

해지 시 회사는 해지 발효일 이전에 발생한 수수료 및 비용을 컨설턴트에게 지불합니다. 컨설턴트는 기밀유지, 비공개, 비방, 비경쟁, 비요청 의무를 포함하여 회사의 전 직원으로서 모든 지속적인 제한 계약 및 기타 의무의 적용을 받습니다. 계약에는 또한 경쟁 금지 및 권유 금지 기간이 컨설턴트의 고용 기간 이후까지 연장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월그린즈 부츠 얼라이언스(WBA)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19% 오른 21.6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Walgreens Boots Alliance, Inc.는 약국이 주도하는 건강 및 미용 소매 회사로 운영됩니다. 그것은 미국과 국제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미국 부문은 소매 약국을 통해 처방약 및 건강, 웰빙, 미용, 개인 관리, 소모품 및 일반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소매 제품을 판매합니다. 또한 중앙 전문 약국 서비스 및 우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1년 8월 31일 현재 이 부문은 미국에서 Walgreens 및 Duane Reade 브랜드로 8,965개의 소매점을 운영했습니다. 그리고 5개의 전문 약국. 국제 부문은 처방약을 판매합니다. 약국이 주도하는 건강 및 미용 소매점과 안경점, 그리고 boots.com 및 통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건강 및 웰빙, 미용, 퍼스널 케어 및 기타 소비재를 판매합니다. 또한 독일에서 의약품 도매 및 유통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2021년 8월 31일 현재 이 부문은 영국, 태국, 노르웨이, 아일랜드 공화국, 네덜란드, 멕시코 및 칠레에서 Boots, Benavides 및 Ahumada로 4,031개의 소매점을 운영했습니다. 프랜차이즈 기준으로 160개를 포함하여 548개 안과 진료. Walgreens Boots Alliance, Inc.는 1901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디어필드에 있습니다.

월그린즈 부츠 얼라이언스(WB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