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퍼시픽 랜드(TPL) 수시 보고


텍사스 퍼시픽 랜드(TPL)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뉴스 기사:

최근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에서 TPL(Texas Pacific Land Corporation)은 향후 계획과 전략을 강조했습니다. 뉴욕증권거래소에 TPL이라는 이름으로 상장된 이 공개 회사는 2024년 3월 예상 발전에 주목했습니다.

제공된 정보에는 프레젠테이션의 세부 사항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프레젠테이션에는 일반적으로 재무 성과, 전략 계획, 시장 동향, 성장 전망 등 다양한 요소가 포함됩니다. 기업의 정기적인 업데이트는 투자자가 투자에 대해 정보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리는 데 중요합니다.

TPL의 미래 방향과 주주 가치 창출 목표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추가 세부 정보가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투자자 커뮤니티는 회사의 미래 전략과 계획에 대한 더 많은 통찰력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TPL(Texas Pacific Land Corporation)은 일반 정보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하여 수신자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회사 서류를 참조하도록 권장했습니다. 회사는 프레젠테이션에 포함된 정보가 완전하지 않거나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적으로 신뢰할 수 없음을 강조합니다. 프레젠테이션에는 회사를 평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가 포함되지 않을 수 있으며 수신자는 스스로 독립적인 분석을 수행하도록 권장됩니다. TPL은 표현된 의견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하며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여기에 포함된 데이터, 정보 또는 의견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부인합니다.

또한 회사는 자사가 운영하는 산업이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높은 불확실성과 위험에 노출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제3자 출판물에 표시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른 결과가 발생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프레젠테이션에 포함된 일부 데이터는 내부 및 제3자 소스에서 얻은 TPL의 선의의 추정치를 기반으로 합니다.

프레젠테이션에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는 TPL의 신념과 가정을 기반으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에는 회사의 전략, 계획, 목표, 기대, 의도, 지출 및 가정과 역사적 사실이 아닌 기타 진술이 포함됩니다. TPL은 실제 결과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과 크게 다를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마지막으로 TPL은 제공된 자료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제공되며 투자, 금융, 세금 또는 법적 조언, 증권 매수 또는 매도 추천, 증권 구독 또는 구매 제안 또는 권유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
대규모 Permian Basin 토지 소유주인 TPL(Texas Pacific Land Corporation)은 최근 프레젠테이션에서 강력한 재무 상태를 보고하여 2023년에 대한 유망한 전망을 보여주었습니다. 132억 2,500만 달러 규모의 TPL은 수익을 현금으로 효율적으로 전환하여 다음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3년까지 조정 EBITDA는 5억 4,100만 달러, 잉여현금흐름은 4억 1,500만 달러입니다.

회사의 대차대조표에는 부채가 없는 7억 2,500만 달러의 인상적인 현금 잔액이 나와 있습니다. 이러한 재정적 우수성은 로열티, 물, 지표면 등 다양한 수익원과 675개의 DUC 및 368개의 허가에 대한 탄탄한 재고로 뒷받침됩니다. TPL은 2018년 이후 270%라는 놀라운 생산량 성장을 보여주며, 상승 잠재력을 포착할 수 있는 페름기 분지에서의 독특한 입지를 입증했습니다.

주목할만한 요소는 프레젠테이션에 포함된 EBITDA, 조정된 EBITDA 및 Free Cash Flow와 같은 TPL의 비GAAP 측정입니다. SEC 요구 사항에 따라 순이익에 맞춰 조정된 이러한 비GAAP 측정은 GAAP 측정보다 더 정확하거나 관련성이 높은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TPL은 이것이 운영 및 재무 성과에 대한 유용한 지표를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2016년부터 표면 및 로열티 지분에 대한 수동적 관리에서 능동적 관리로 전환된 TPL의 비즈니스 모델은 성공적이었습니다. 페름기 석유 및 가스 개발과 연결된 고마진, 자본 경량 수익원을 통해 TPL은 텍사스 최대 토지 소유자 중 하나로 입지를 계속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텍사스 퍼시픽 랜드(TPL)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8% 오른 578.5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Texas Pacific Land Corporation은 토지 및 자원 관리, 수도 서비스 및 운영 사업에 종사합니다. 회사의 토지 및 자원 관리 부문은 약 880,000에이커의 토지를 관리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약 85,000에이커의 토지에서 1/128의 비참여 영구 석유 및 가스 로열티 지분(NPRI)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약 371,000에이커의 토지 아래 1/16 NPRI; 텍사스 서부에 위치한 약 4,000 추가 순 로열티 에이커. 또한 이 부문은 석유, 가스 및 관련 탄화수소, 전력선 및 유틸리티 지역권, 지하 유정 지역권과 같은 지역권 및 상업용 임대 활동에 참여합니다. 또한이 부문은 처리, 저장 및 압축 시설 및 도로를 위해 토지를 임대합니다. 칼리체 등 자재 판매에 관여하고 있다. 물 서비스 및 운영 부문은 물 공급, 생산된 물 수집/처리, 인프라 개발, 처리 솔루션, 물 추적, 분석 및 유정 테스트 서비스를 포함한 풀 서비스 물 제품을 Permian Basin의 운영자에게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토지에서 공급되는 물에 대한 로열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Texas Pacific Land Corporation은 1888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텍사스 퍼시픽 랜드(TPL)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