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리데이티드 에디슨(ED) 수시 보고


콘솔리데이티드 에디슨(ED)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중요한 새로운 발전으로, Consolidated Edison Company of New York, Inc.는 5억 달러, 364일 회전 신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3월 25일자 계약에는 행정 대리인인 Bank of America, N.A., 신디케이션 대리인인 Citibank, N.A., JPMorgan Chase Bank, N.A. 및 Mizuho Bank, Ltd.를 포함한 여러 주요 금융 기관이 포함됩니다. Barclays Bank PLC와 Wells Fargo Bank, National Association이 문서 대리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신용 계약은 정의 및 약속부터 이자율 및 조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조항을 다루는 여러 조항으로 구성된 복잡한 계약입니다. 계약에는 불이행 상황과 대리인의 역할에 대한 규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신용 계약을 통해 Consolidated Edison의 재정적 유연성이 향상되고 운영 및 시장 위험 관리 능력이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계약은 Consolidated Edison Company of New York, Inc.의 재정 건전성과 미래 전망에 대한 관련 금융 기관의 신뢰를 강조합니다.
뉴욕 기업인 Consolidated Edison Company of New York, Inc.(ConEd)는 최근 운영 계약을 업데이트하여 몇 가지 주요 개정안을 작성했습니다. 계약 조건에는 계약 당사자인 대출 기관과 관리 대리인 역할을 하는 Bank of America, N.A.가 포함됩니다.

변경 사항은 행정 조치 및 전문가와의 협의부터 배상 및 신용 결정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섹션에 걸쳐 있습니다. 특히, 수수료 구조, 직무 위임, 후임 대리인에 대한 절차를 포함하여 행정 대리인의 역할과 책임에 특히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협정은 또한 불법성, 비용 증가, 세금 영향 등 상황 변화를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영향을 받는 기간 SOFR 대출에 대한 대출 기관 및 기본 금리 대출 대체 조건을 소개합니다.

주목할만한 기타 변경 사항으로는 기밀 유지 조항 수정, 배심원 재판 포기, 미국 애국법(USA PATRIOT Act) 등이 있습니다. 또한 과제 및 관련 문서의 전자 실행, 영향을 받는 금융 기관의 베일인 승인 및 동의에 대한 조항도 포함됩니다.

또한 계약에는 "행정 대리인 사무실" 및 "영향을 받는 금융 기관"과 같은 용어가 명확하게 설명된 포괄적인 정의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문서의 전시물과 일정은 행정 대리인 사무실과 통지를 위한 특정 주소부터 외국 대출 기관 및 참가자를 위한 일련의 미국 세금 준수 증명서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2024년 3월 25일에 체결된 이 364일 회전 신용 계약은 재무 및 행정 프로세스의 명확성과 투명성에 대한 ConEd의 지속적인 노력을 강조하며, 이는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에게 신뢰를 심어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콘솔리데이티드 에디슨(ED)은 2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97% 오른 90.0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onsolidated Edison, Inc.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규제되는 전기, 가스 및 증기 공급 사업에 참여합니다. 뉴욕시와 웨스트체스터 카운티의 약 350만 고객에게 전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맨해튼, 브롱크스, 퀸즈 일부, 웨스트체스터 카운티에 있는 약 110만 고객에게 가스를 공급합니다. 맨해튼 일부 지역의 약 1,555명의 고객에게 증기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뉴욕 남동부와 뉴저지 북부의 약 30만 고객에게 전기를 공급합니다. 그리고 뉴욕 남동부의 약 100만 고객에게 가스를 공급합니다. 또한 533 회로 마일의 전송선을 운영합니다. 15개의 변전소; 64 배전 변전소; 87,564개의 가동 중인 라인 변압기; 3,924 극 마일의 가공 배전선로; 그리고 2,291마일의 지하 분배 라인과 4,350마일의 본관 및 천연 가스 분배를 위한 377,971개의 서비스 라인이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재생 가능 및 에너지 인프라 프로젝트를 소유, 운영 및 개발합니다. 도소매 고객에게 에너지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기 및 가스 전송 프로젝트에 투자합니다. 주로 산업, 상업, 주거 및 정부 고객에게 전기를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1823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콘솔리데이티드 에디슨(E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