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호스피털리티 리츠(APLE) 수시 보고


애플 호스피털리티 리츠(APLE)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버지니아에 본사를 둔 부동산 투자 신탁 회사인 Apple Hospitality REIT, Inc.는 최근 워싱턴 D.C.의 메리어트 AC 호텔을 인수했습니다. 이 발표는 2024년 3월 27일자 보도 자료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 보도 자료는 항목 7.01 및 9.01에 따라 제출되었습니다. 양식 8-K. 약 1억 1,680만 달러 또는 키당 499,000달러에 완료된 이번 인수는 Apple Hospitality가 워싱턴 D.C. 시내 시장에 진출한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 거래에 대해 Apple Hospitality의 부동산 및 투자 담당 사장인 Nelson Knight는 한동안 관심을 끌었던 시장으로의 회사 확장에 대한 열정을 표명했습니다. 그는 정부, 기업, 컨벤션, 스포츠 행사, 콘서트는 물론 국내 및 인바운드 국제 레저를 포함하여 이 지역의 다양한 수요 창출자를 강조했습니다. Knight는 또한 회사가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주주를 위한 장기적인 가치를 극대화할 인수 기회를 계속해서 찾고 인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의 주식은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APLE이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보도 자료는 Form 8-K 제출의 Exhibit 99.1로 포함되었으며 규정 FD 공개 항목 7.01에 따라 공개되었습니다.
Apple Hospitality REIT, Inc.는 AC Hotel Washington DC 컨벤션 센터를 인수하여 호텔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D.C.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은 2020년 10월에 개장했으며 녹색 지붕 시스템을 갖춘 LEED 인증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고급 편의 시설을 제공하며 미국 국회의사당, 스미소니언 박물관 및 미술관과 같은 명소 근처에 편리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2023년 12월 31일까지 지난 12개월 동안 호텔의 객실당 수익(RevPAR)은 약 21% 크게 증가했습니다.

D.C. 인수 외에도 회사는 구매 계약을 맺은 호텔 두 곳을 더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위스콘신 주 매디슨 시내의 Embassy Suites by Hilton과 테네시 주 내슈빌 시내의 Motto by Hilton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거래가 완료되기 전에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거래가 종료된다는 보장은 없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AC 호텔 워싱턴 DC 컨벤션 센터가 추가됨에 따라 Apple Hospitality의 포트폴리오에는 이제 37개 주와 컬럼비아 특별구에 걸쳐 29,886개의 객실을 갖춘 224개의 호텔이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101개의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 118개의 힐튼 브랜드 호텔, 5개의 하얏트 브랜드 호텔로 구성된 미국에서 객실 중심의 고급 호텔로 구성된 가장 크고 다양한 포트폴리오 중 하나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애플 호스피털리티 리츠(APLE)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6% 내린 16.2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pple Hospitality REIT, Inc.(NYSE: APLE)는 공개 거래 부동산 투자 신탁(REIT)으로 미국에서 가장 크고 다양한 고급 객실 중심 호텔 포트폴리오 중 하나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Apple Hospitality의 포트폴리오는 34개 주 전역의 87개 시장에 위치한 30,000개 이상의 객실이 있는 235개 호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브랜드에 집중하고 있는 회사의 포트폴리오는 104개의 메리어트 브랜드 호텔, 126개의 힐튼 브랜드 호텔, 3개의 하얏트 브랜드 호텔 및 2개의 독립 호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애플 호스피털리티 리츠(APL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