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C 에너지 그룹(WEC) 수시 보고


WEC 에너지 그룹(WEC)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WEC 에너지 그룹(WEC Energy Group, Inc.)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정상적인 날씨를 가정하여 2024년 연간 수익 지침을 주당 4.80~4.90달러로 재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중서부 지역 역사상 가장 따뜻한 겨울을 언급하면서 회사는 1분기 지침을 주당 1.89~1.91달러 범위로 줄였습니다. 이전에는 1분기 지침이 주당 1.96~2.00달러였습니다.

맥락상 2023년 1분기 주당순이익은 1.61달러였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주당 금액은 완전희석기준입니다.

WEC 에너지 그룹의 대표자들은 Exhibit 99.1에 첨부된 프리젠테이션 슬라이드를 활용하여 향후 투자자 미팅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액면가 0.01달러인 WEC 에너지 그룹의 보통주는 거래 기호 WEC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문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는 Form 8-K 보고서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했습니다.
최근 보고서에서 WEC 에너지 그룹은 투자자들에게 미래 예측 진술과 관련된 잠재적 위험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이 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에 근거한 것이지만 경제 상황, 규제 문제, 기술 변화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상당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

회사는 주식 및 채권 시장의 변동, 세법 변경, 잠재적인 사이버 공격, 예상치 못한 연료 비용 변동, 심지어 글로벌 정치적 긴장까지 포함하여 미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요인을 강조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도 회사 실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잠재적 위험 요인으로 꼽힌다.

아울러 WEC 에너지그룹은 규제기관의 규제 해석 변경, 인플레이션, 공급망 차질 가능성도 경고하고 있다. 회사는 자회사의 운영을 계속 통합함에 따라 이 프로세스와 관련된 위험도 인정합니다.

이 보고서는 산업 구조 조정과 발전 및 소비 분야의 신기술 채택이 미치는 영향을 더욱 강조합니다. 회사는 또한 발전 시설과 배전 시스템에 대한 잠재적인 위협에 대해서도 경고합니다.

미래예측진술은 2023년 12월 31일에 종료되는 연도에 대한 WEC 에너지 그룹의 Form 10-K의 일부로 발행되었으며, 회사는 법률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모든 미래예측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음을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이 보고서는 2024년 3월 26일 WEC 에너지 그룹의 부사장 겸 회계감사관인 William J. Guc가 서명하여 회사가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 사항을 준수함을 확인했습니다.

최근 프레젠테이션에서 회사 경영진은 투자자들에게 미래 예측 정보와 관련된 내재된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 포함된 예측은 현재 기대치를 기반으로 하며 주당 순이익, 요율 사례 활동, 현금 흐름, 수익원, 배당 성장, 판매량, 자본 계획, 신용 등급 및 지표, 부채 자금 조달을 포함한 다양한 요소를 다룹니다. , 건설 비용 및 투자 기회.

회사는 또한 ESG(환경, 사회, 거버넌스) 진행 계획과 배출 감소와 같은 환경 문제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경영진은 이러한 미래 예측 정보가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므로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했습니다.

실제 결과는 일반적인 경제 상황, 사업, 경쟁 상황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예상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투자자는 의사결정을 내릴 때 이러한 요소를 고려하고 미래 예측 정보에만 의존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WEC 에너지 그룹(WEC)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4% 내린 79.9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WEC Energy Group, Inc.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규제된 천연 가스 및 전기, 재생 및 비규제 재생 에너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위스콘신, 일리노이, 기타 주, 전기 전송, 비 유틸리티 에너지 인프라, 기업 및 기타의 6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석탄, 천연 가스, 석유, 수력 발전, 풍력, 태양열 및 바이오매스 소스에서 전기를 생성하고 분배합니다. 전기 전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매 천연 가스 유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천연 가스를 운송합니다. 증기를 생성, 배포 및 판매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약 35,800마일의 가공 배전선과 35,600마일의 지하 배전 케이블, 440개의 배전 변전소 및 510,500개의 라인 변압기를 운영했습니다. 50,900마일의 천연 가스 분배 본관; 1,200마일의 천연 가스 전송 본관; 230만 천연 가스 측면 서비스; 500개의 천연 가스 분배 및 전송 게이트 스테이션; 지하 천연 가스 저장 분야의 작업 가스 용량 682억 입방피트. 이 회사는 이전에 Wisconsin Energy Corporation으로 알려졌으며 2015년 6월에 이름을 WEC Energy Group, Inc.로 변경했습니다. WEC Energy Group, Inc.는 1981년에 설립되었으며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가 있습니다.

WEC 에너지 그룹(WE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