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높시스(SNPS) 수시 보고


시높시스(SNPS)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전자 설계 자동화 산업의 주요 업체인 Synopsys, Inc.는 최근 내규를 개정하여 2024년 3월 25일부터 발효되었습니다. 회사의 등록 사무소는 계속해서 델라웨어 주 뉴캐슬 카운티 윌밍턴에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사회가 결정하거나 회사의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추가 사무실을 설립할 수 있는 유연성을 유지합니다.

개정된 정관에 따라 모든 주주총회 장소는 이사회가 지정하고 주주총회 공지사항에 명시됩니다. 또한 이사회는 델라웨어 일반 회사법에 따라 원격 통신을 통해서만 회의를 개최할 수 있는지 결정할 권한을 갖습니다.

이사회 선거 및 기타 관련 업무가 처리되는 연례 주주총회는 이사회가 결정하는 장소, 날짜 및 시간에서 개최됩니다. 또한 내규에는 주주 통지 요구 사항 및 수익적 소유자를 대신하여 문제가 제안될 수 있는 조건을 포함하여 주주가 연례 총회에 문제를 제기하는 프로세스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내규에는 주주가 연례 회의에서 이사회에 선출할 개인을 지명하는 절차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다른 규정 중에서 지명 주주는 회사의 주요 임원 사무실에 있는 장관에게 서면 통지를 전달하고, 후보자에 대한 특정 정보를 제공하고, 1934년 증권거래법의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제안된 후보자는 또한 다음을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적격성 및 독립성을 결정하기 위한 추가 정보.
회사 지침 개정 시, 회사 연차 총회 전에 선거와 관련 없는 업무를 처리하고자 하는 주주는 본사의 비서에게 서면 통지를 전달해야 합니다. 이는 제2조 2(a)항의 (iii)항에 따른 것입니다. 이 통지는 제2조 2(b)(iii)항에 명시된 대로 적시에 전달되어야 하며 필요에 따라 업데이트되어야 합니다. 통지에는 제안된 사업에 대한 간략한 설명, 제안 내용, 뒷받침하는 설명, 주주가 회의에서 해당 사업을 발표하겠다는 의사 확인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또한 주주의 이름과 주소, 그들이 소유한 주식의 수량과 유형, 제안된 사업에 대한 중요한 이해관계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적시에 간주되기 위해서는 이 서면 통지가 회사가 전년도 연차 총회에 대한 위임장 자료를 공개한 날로부터 1주년이 되기 120일 이전부터 150일 이전까지 장관에게 접수되어야 합니다. 다만, 전년도 정기총회 기념일 전후 30일을 초과하여 정기총회를 이동하는 경우에는 주주의 통지는 정기총회 개최 90일 전 또는 공고 후 10일 이내에 전달되어야 한다. 그 모임은 나중에 하는 일이다.

또한, 회사의 후보자가 아닌 개인을 이사회에 선출하기 위한 추천이 제안된 경우, 주주는 규칙 14a-19를 포함하여 교환법 14조를 준수해야 합니다. 이사회 또는 임원은 또한 주주가 제2조 2항의 요구 사항을 충족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연례 회의가 연기되거나 연기되는 경우에도 주주 통지 전달을 위한 새로운 기간이 시작되지는 않습니다.

서면 통지에는 주주의 이름과 주소, 제안이 대신 이루어진 수익적 소유자, 그리고 이들의 주식 종류, 시리즈 및 수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시높시스(SNPS)은 2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1% 내린 584.0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ynopsys, Inc.는 집적 회로를 설계하고 테스트하는 데 사용되는 전자 설계 자동화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디지털 설계 구현 솔루션을 제공하는 Fusion Design Platform을 제공합니다. 가상 프로토타이핑, 정적 및 형식 검증, 시뮬레이션, 에뮬레이션, FPGA(Field Programmable Gate Array) 기반 프로토타이핑 및 디버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검증 연속체 플랫폼. 특정 기능을 수행하도록 프로그래밍된 FPGA 설계 제품. 또한 USB, PCI Express, DDR, 이더넷, SATA, MIPI, HDMI 및 Bluetooth 저에너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적 재산(IP)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데이터 변환기 및 오디오 코덱을 포함한 아날로그 IP; 및 시스템 온 칩(SoC) 인프라 IP, 데이터 경로 및 빌딩 블록 IP, 검증 IP 제품, 수학 및 부동 소수점 구성 요소, Arm AMBA 상호 연결 패브릭 및 주변 장치. 또한 이 회사는 로직 라이브러리와 임베디드 메모리를 제공합니다.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구성 가능한 프로세서 코어 및 애플리케이션별 명령어 세트 프로세서 도구; 오디오, 센서 및 데이터 융합 기능을 위한 IP 하위 시스템 및 보안 IP 솔루션. 또한 SoC 아키텍처 분석 및 최적화를 위한 Platform Architect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가상 프로토타이핑 솔루션; 및 HAPS FPGA 기반 프로토타이핑 시스템, 광학 시스템 및 광자 장치 설계에 사용되는 일련의 도구. 또한 이 회사는 보안 테스트, 관리 서비스, 프로그램 및 전문 서비스, 그리고 고객이 보안 취약성, 소프트웨어 개발 수명 주기의 결함 및 제조 솔루션을 감지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하는 교육을 제공합니다. 전자, 금융 서비스, 자동차, 의학, 에너지 및 산업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1986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 본사가 있습니다.

시높시스(SNP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