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드 그룹(LCID) 수시 보고


루시드 그룹(LCID)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4년 3월 24일자 문서에 따르면 루시드그룹은 미공개 투자자와 청약 계약을 체결했다고 한다. 계약 조건에 따라 회사는 투자자에게 특정 수량을 발행, 판매, 인도할 계획이다. 주당 액면가가 0.0001달러인 시리즈 A 전환우선주 주식.

이 계약은 시리즈 A 전환우선주가 명시된 조건에 따라 회사의 클래스 A 보통주(액면가 $0.0001)로 전환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매입한 주식의 전환으로 발행할 수 있는 보통주를 계약서에서 "기초주식"으로 지칭합니다.

이 계약은 포괄적이며 정의, 구매 및 판매 조건, 회사와 투자자의 진술 및 보증, 추가 계약, 종결, 종료 및 생존 조건, 기타 항목을 포함한 다양한 측면을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본 계약은 준거법 및 관할권의 적용을 받으며 구체적인 집행, 배심원 재판의 포기, 통지, 분리 가능성, 비용 및 해석에 대한 조항을 포함합니다.

이 계약에는 시리즈 A 전환우선주 지정서 양식 및 투자자 권리 계약 개정 양식과 같은 증거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근 계약에서 새로 정의된 용어에 따르면 "계열사"는 소유권, 계약 또는 기타 수단을 통해 다른 법인에 대해 직간접적으로 통제권을 갖는 모든 법인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투자자의 계열사 또는 투자자의 계열사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통제"라는 용어는 기업의 경영과 정책을 지시하는 권한을 의미합니다. 상업적으로 활동하는 상업 기관을 제외한 정부 기관과 사우디아라비아의 정치적 부서는 투자자의 계열사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총 구매 가격"은 투자자가 조달할 구매 주식의 총 가격과 관련됩니다. 또한 이 계약은 "임명 이사", "이사회", "영업일" 및 "통제 변경"과 같은 기타 여러 용어에 대한 정의도 제공합니다.

"회사 조직 문서"는 회사의 세 번째 수정 및 재진술된 법인 설립 증명서와 두 번째 수정 및 재진술된 정관을 의미합니다. "법전"은 개정된 1986년 미국 내국세법을 의미합니다.

이 계약에는 "계약", "E&P", "교환법", "Form 10-K", "사기", "GAAP" 및 "정부 당국"과 같은 용어도 도입되었습니다. "투자자에게 중대한 악영향"은 투자자의 본 계약 의무 준수를 크게 방해하는 모든 사건을 의미합니다.

"투자자 권리 계약"은 2021년 2월 22일에 회사, 투자자 및 기타 특정 당사자 간에 체결된 계약입니다. "판결"이라는 용어는 정부 당국의 명령이나 법령을 의미합니다. 이 계약에는 "법률", "락업 기간", "락업 증권" 및 "중요한 악영향"과 같은 다양한 용어도 정의되어 있습니다.


루시드 그룹(LCID)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15% 내린 2.7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기술 및 자동차 회사인 Lucid Group, Inc.는 전기 자동차(EV) 기술을 개발합니다. 이 회사는 전기 자동차, EV 파워트레인 및 배터리 시스템을 설계, 엔지니어링 및 구축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미국에서 20개의 소매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ucid Group, Inc.는 2007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뉴어크에 본사가 있습니다.

루시드 그룹(LCI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