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인 테라퓨틱스(DYN) 수시 보고


다인 테라퓨틱스(DYN)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Dyne Therapeutics, Inc.는 John Cox에게 채용 제안을 연장하여 그에게 사장 겸 CEO 직책을 맡겼습니다. 그의 정규직 채용은 2024년 3월 25일 시작될 예정이다.

Cox는 매사추세츠 주 월섬에 있는 회사 사무실에서 근무할 예정이며 입사일부터 이사회 이사로 선출될 예정입니다. 그의 책임에는 회사 내규에 명시된 바와 같이 사장 및 CEO의 역할에 수반되는 모든 관례적 의무가 포함됩니다. 그는 Dyne의 사업과 이익의 발전을 위해 모든 관심과 에너지를 바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상 측면에서 Cox는 Dyne의 정규 급여 관행에 따라 반월 단위로 연간 $700,000의 기본 급여를 받게 됩니다. 이는 이사회의 결정에 따라 정기적인 검토 및 조정을 거쳐야 합니다. 급여 외에도 Cox는 이사회에서 결정한 회사 성과와 성과에 따라 연간 기본 급여의 최대 60%까지 연간 인센티브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 패키지의 일환으로 Cox는 동의 후 30일 이내에 Dyne의 2024년 주식 유도 계획에 따라 보통주 679,853주를 구매할 수 있는 스톡 옵션도 부여받게 됩니다. 스톡옵션의 행사가격은 부여일 나스닥에 마지막으로 보고된 보통주당 판매가격과 동일하며, 시작일 1년차에 기초주식의 25%가 가득됩니다. 이후 기초 주식의 잔액은 36개월 균등 분할로 귀속됩니다. Cox는 또한 이사회의 승인과 재량에 따라 연간 지분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과정에서 회사는 특정 조건에 따라 퇴직 혜택을 제공하는 임원 퇴직 및 통제 혜택 변경 계획을 수정하고 다시 명시했습니다. 2021년 12월 10일자로 업데이트된 이 계획은 조건부 보상 지급의 감소가 직원의 세후 경제적 지위를 극대화하는 방식으로 실행되도록 보장합니다. 회사는 이 과정을 감독하기 위해 독립적인 회계법인을 고용할 것입니다.

회사는 또한 모든 정규 정규 직원에게 표준 Dyne 혜택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혜택 프로그램, 규칙 및 조건은 법적으로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회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휴가와 관련하여 회사는 직원들이 업무상 필요에 따라 재량에 따라 휴가를 낼 수 있도록 하는 개방형 정책을 선택했습니다. 본 정책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회사는 적용 가능한 원천징수세 및 급여세를 반영하기 위해 모든 형태의 보상이 삭감될 수 있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직원은 개인의 세금 의무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

신입 직원은 제한 계약서에 서명하고 회사에 대한 책임 이행을 방해하는 계약이나 제한 사항에 구속되지 않음을 확인해야 합니다.

회사는 또한 보상 및 비용 선지급 정책은 물론 이사 및 임원의 책임 보험 정책에 따라 직원을 보호합니다.

마지막으로, 직원은 특정 상황에서 회사가 직원에게 지불한 돈을 회수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회사의 환수 정책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본 정책은 수시로 수정되거나 수정될 수 있습니다.


다인 테라퓨틱스(DYN)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22% 내린 28.2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근육 질환 회사인 Dyne Therapeutics, Inc.는 미국에서 유전적으로 유발되는 근육 질환 치료제 개발에 주력하는 생명공학 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질병 조절 치료제를 제공하는 FORCE 플랫폼을 이용하여 근긴장성 이영양증 1형, 뒤센형 근이영양증, 안면견갑상완 이영양증, 희귀 골격근, 심장 및 대사성 근육 질환에 대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17년에 설립되었으며 매사추세츠주 월섬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다인 테라퓨틱스(DY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