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스트럭션 파트너스(ROAD) 수시 보고


컨스트럭션 파트너스(ROAD)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진행 상황에 따라 Construction Partners, Inc.는 2024년 3월 20일에 열린 연례 주주 총회에서 2024년 주식 제한 계획의 승인을 확인했습니다. 같은 날부터 발효된 회의에서는 수정안 승인도 이루어졌습니다. Construction Partners, Inc.의 2018년 주식 인센티브 계획은 2018년 계획에 따른 보상과 관련하여 발행 예정 주식 수를 1,000,000주 늘리는 것입니다.

ROAD라는 거래 기호로 나스닥 주식 시장에 상장된 이 회사는 또한 이번 회의에서 총 의결권의 96.9%, 즉 129,713,331표에 해당하는 출석 또는 대리 대표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2024년 주식 제한 계획과 2018년 계획 수정안의 자세한 내용은 2024년 1월 26일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Schedule 14A에 대한 회사의 최종 위임장 설명서의 제안 3과 제안 4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년 제한된 재고 계획 및 2018년 계획 수정안의 전문은 회사의 현재 보고서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최근 주주총회에서 Construction Partners, Inc.는 Michael H. McKay, Stefan L. Shaffer 및 Noreen E. Skelly를 클래스 III 이사로 재임명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들의 임기는 2027년 연례총회에서 만료될 예정이다. 회사는 또한 2024년 9월 30일에 끝나는 회계연도에 RSM US LLP를 독립적인 등록 공공 회계 법인으로 임명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회의에서 내려진 추가 결정에는 2024년 주식 제한 계획 승인과 2018년 계획 수정안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2018년 계획에 따라 발행 예정 주식 수를 늘릴 것입니다.

2024년 주식 제한 계획은 이사회 구성원, 특정 직원, 컨설턴트 및 주주 간의 이해관계의 공통성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회사가 이사로 일할 자격을 갖춘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는 효과적인 메커니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보고서 제출은 2024년 3월 22일 Construction Partners, Inc.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인 Gregory A. Hoffman이 정식으로 승인하고 서명했습니다.


컨스트럭션 파트너스(ROAD)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6% 오른 54.7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토목 기반 시설 회사인 Construction Partners, Inc.는 앨라배마, 플로리다, 조지아, 노스캐롤라이나 및 사우스캐롤라이나 전역의 도로 건설 및 유지 관리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자회사를 통해 고속도로, 도로, 교량, 공항, 상업 및 주거 개발에 중점을 둔 공공 및 민간 기반 시설 프로젝트에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건설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내부 사용 및 제3자 판매를 위한 핫 믹스 아스팔트(HMA)를 제조 및 유통합니다. 도로 기초층의 건설 및 아스팔트 포장의 적용을 포함한 포장 활동; 유틸리티 및 배수 시스템 설치를 포함한 부지 개발; HMA 생산의 원료로 사용되는 모래 및 자갈과 같은 광산용 골재; HMA 생산과 관련하여 내부 사용 및 판매를 위한 액체 아스팔트 시멘트를 제3자에게 배포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unTx CPI Growth Company, Inc.로 알려졌으며 2017년 9월에 Construction Partner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Construction Partners, Inc.는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앨라배마주 도단에 본사가 있습니다.

컨스트럭션 파트너스(ROA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