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브릿지(ENB) 수시 보고


엔브릿지(ENB)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Enbridge Inc.는 2024년 연례 회의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 회사는 2024년 3월 22일부터 주주들에게 2024년 연차총회 공지 및 회의 자료 가용성 공지를 우편으로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등록된 주주와 수익적 주주는 각각 표 99.1 및 표 99.2로 지정된 별도의 통지 양식을 받게 됩니다.

캐나다 증권 규제 기관에 따라 Enbridge는 2024년 연례 회의 자료를 전달하기 위해 통지 및 접근 방식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 친환경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방법은 회의 자료에 대한 온라인 액세스를 제공하므로 종이 사본을 우편으로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자료는 회사 웹사이트와 SEDAR Plu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례 회의는 2024년 5월 8일 오후 1시 30분에 개최될 예정입니다. (산악 일광 절약 시간). 라이브 오디오 웹캐스트를 통해 가상으로 진행됩니다. 주주들은 경영정보통지나 위임장 양식을 통해 온라인으로 연차총회에 참석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의에서는 여러 가지 사업 항목이 다루어질 것입니다. 여기에는 12명의 이사 후보 선출, PricewaterhouseCoopers LLP를 독립 감사인으로 임명, 임원 보상에 대한 자문 투표, 주주 제안에 대한 투표 등이 포함됩니다.

주주들은 2025년 3월 22일까지 경영 정보 회람 및 2023년 연차 보고서의 종이 사본을 무료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주주들은 자신의 주식에 투표하기 위해 통지서를 반송할 수 없습니다. 동봉된 위임장 양식에 설명된 투표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해야 합니다. 투표 옵션에는 인터넷, 전화, 우편이 포함됩니다.
Enbridge Inc.는 회의 자료 배포에 대한 공지 및 액세스를 활용하여 2024년 연례 회의에 친환경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접근 방식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실제 사본을 우편으로 보내는 대신 2024년 경영 정보 회람, 2023년 연례 보고서 및 기타 관련 자료를 enbridge.com/noticeandaccess 또는 sedarplus.ca에서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표하려면 주주들은 회의 연기나 연기를 제외하고 2024년 5월 6일 오후 1시 30분(산지 일광절약시간 기준)까지 지시사항을 제출해야 합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재조정된 회의가 열리기 최소 48시간 전에 지침을 제공해야 합니다. 연차총회 참석 및 투표에 관한 자세한 지침은 동봉된 위임장 양식과 경영정보 회람을 통해 제공됩니다.

회의는 2024년 5월 8일 오후 1시 30분에 가상으로 개최됩니다. (산악 일광 절약 시간). 투표 항목에는 이사 후보 12명 선출, PricewaterhouseCoopers LLP를 독립 감사인으로 임명, 임원 보수에 대한 자문 투표, 주주 제안 등이 포함됩니다.

경영 정보 회람 및 2023년 연차 보고서의 종이 사본을 선호하는 주주의 경우 2024년 3월 22일부터 최대 1년까지 이를 무료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 사항은 회사의 투자자 관계 라인(1-800-)으로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481-2804 또는Investor.relations@enbridge.com.


엔브릿지(ENB)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5% 내린 35.4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nbridge Inc.는 에너지 인프라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액체 파이프라인, 가스 전송 및 미드스트림, 가스 분배 및 저장, 재생 가능 발전 및 에너지 서비스의 5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액체 파이프라인 부문은 캐나다와 미국에서 다양한 등급의 원유 및 기타 액체 탄화수소를 운송하기 위해 파이프라인 및 관련 터미널을 운영합니다. 가스 전송 및 중류 부문은 천연 가스 파이프라인과 캐나다 및 미국의 수집 및 처리 시설에 투자합니다. 가스 분배 및 저장 부문은 온타리오주의 주거, 상업 및 산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유틸리티 운영과 퀘벡의 천연 가스 분배 및 에너지 운송 활동에 관여합니다. 재생 가능 발전 부문은 풍력, 태양열, 지열 및 폐열 회수 시설과 같은 발전 자산을 운영합니다. 북미 및 유럽의 전송 자산. 에너지 서비스 부문은 정유사, 생산자 및 기타 고객에게 에너지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캐나다와 미국의 물리적 상품 마케팅 및 물류 서비스. 이 회사는 이전에 IPL Energy Inc.로 알려졌으며 1998년 10월 Enbridge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Enbridge Inc.는 1949년에 설립되었으며 캐나다 캘거리에 본사가 있습니다.

엔브릿지(EN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