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헨리 앤 어소시에이츠(JKHY) 수시 보고


잭 헨리 앤 어소시에이츠(JKHY)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뉴스 - 2024년 3월 22일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JKHY라는 이름으로 상장된 델라웨어 소재 기업인 잭 헨리 앤 어소시에이츠(Jack Henry & Associates Inc.)는 2013년부터 이사회 구성원이었던 로라 켈리(Laura Kelly)의 사망을 알리는 보도자료를 발표했습니다. 켈리 씨를 잃은 것에 대한 슬픔으로 그녀를 리더이자 친구로 묘사합니다. 이 소식은 주주들이 알아야 할 중요한 사건에 대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요구하는 보고서인 Form 8-K 파일에 공개되었습니다.

회사 본사는 663 Highway 60, P.O.에 있습니다. Box 807, Monett, MO 65708, 전화 417-235-6652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행사에 관한 모든 문의 사항은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인 Vance Sherard 또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담당 이사인 Mark Folk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aura Kelly의 사망 소식과 그것이 회사의 리더십과 향후 활동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은 주주와 잠재적 투자자의 큰 관심사가 될 것입니다. 세부 사항이 밝혀지면 회사의 전략적 방향이나 지배구조에 변화가 있는지 면밀히 관찰하게 될 것입니다.
저명한 금융 기술 회사인 Jack Henry & Associates Inc.는 이사회 멤버인 Laura Kelly의 불행한 사망을 발표했습니다. 2013년부터 Jack Henry 이사회의 핵심 구성원이었던 Kelly는 혁신, 지불, 위험 및 규정 준수 분야에서 광범위한 리더십 경험으로 기억됩니다.

Jack Henry 이사회 의장이자 CEO인 David Foss는 "Laura는 우리 이사회의 헌신적인 구성원일 뿐만 아니라 소중한 동료이자 친구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통찰력, 지혜, 금융 전문성은 우리 회사와 그녀와 함께 일할 수 있는 특권을 누린 우리 모두에게 지속적인 유산을 남겼습니다."

Kelly는 거버넌스 위원회 의장을 맡고 위험 및 규정 준수 위원회에서 활동하면서 회사에 상당한 기여를 했습니다. 30년 이상의 리더십 경험을 보유한 그녀의 지도력은 회사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Kelly의 이전 역할에는 CoreLogic의 전무 이사, Columbia Institute의 사장, Dun & Bradstreet Corporation, American Express Company 및 MasterCard Worldwide Inc.에서 고위 리더십 직책을 맡은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Jack Henry & Associates는 금융 기관과 고객 간의 관계를 육성하는 선도적인 금융 기술 회사입니다. S&P 500에 상장된 이 회사는 고객이 더 빠르게 혁신하고 전략적으로 차별화하며 성공적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현대적인 사용자 중심 기능으로 유명합니다.


잭 헨리 앤 어소시에이츠(JKHY)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8% 내린 170.1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Jack Henry & Associates, Inc.는 주로 미국의 금융 서비스 조직에 기술 솔루션 및 지불 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핵심, 지불, 보완, 기업 및 기타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Jack Henry Banking 브랜드로 커뮤니티에서 수십억 달러 자산 기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은행에 정보 및 거래 처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ymitar 브랜드의 다양한 신용 조합을 위한 핵심 데이터 처리 솔루션; ProfitStars 브랜드의 금융 기관 및 기업에 대한 전문 재무 성과, 이미징 및 지불 처리, 정보 보안 및 위험 관리, 소매 배송, 온라인 및 모바일 솔루션. 또한 예금, 대출 및 총계정원장 거래를 처리하고 중앙 집중식 고객/회원 정보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통합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핵심 은행 및 신용 조합 고객이 진화하는 고객/회원 요구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보완 제품 및 서비스. 회사의 Jack Henry Banking 비즈니스 브랜드는 주로 상업 중심 은행을 위해 설계된 견고한 SilverLake를 제공합니다. CIF 20/20, 매개변수 기반의 사용하기 쉬운 은행용 시스템. 포인트 앤 클릭 방식의 비용 효율적인 시스템인 Core Director. Symitar 비즈니스 브랜드는 신용 조합을 위해 설계된 강력한 Episys를 제공합니다. 또한 회사는 디지털 제품 및 서비스와 전자 지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서버, 워크스테이션, 스캐너 및 기타 장치를 포함한 하드웨어 시스템 구매 및 재판매 구현, 교육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Jack Henry & Associates, Inc.는 1976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미주리주 모넷에 있습니다.

잭 헨리 앤 어소시에이츠(JKH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