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티넬원 A주(S) 수시 보고


센티넬원 A주(S)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오늘 경제 뉴스에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델라웨어주에 설립된 회사인 SentinelOne, Inc.가 Form 8-K를 제출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양식은 SEC가 요구하는 최신 보고서로, 공개 기업이 경험하는 주요 사건에 대한 최신 정보를 투자자와 규제 기관에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2024년 3월 21일에 제출되었으며, 이는 해당 날짜에 회사에 발생할 수 있는 중요한 사건을 나타냅니다. SentinelOne의 본사는 444 Castro Street, Suite 400, Mountain View, California, 94041에 있습니다. 전화번호 (855) 868-3733을 통해 회사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Form 8-K 제출은 증권법 규정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이나 교환법 규정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과 같은 기타 제출 의무와 관련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SentinelOne은 법 섹션 12(b)에 따라 등록된 증권, 특히 액면가 $0.0001의 클래스 A 보통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증권 등급의 거래 기호는 'S'이며 뉴욕 증권 거래소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서의 자격을 갖추었는지 여부를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보고서의 성격에 관한 추가 세부 사항은 현재 공개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SentinelOne Inc.의 전략적 변화에 따라 최고 운영 책임자(COO) Narayanan "Vats" Srivatsan은 새로 신설된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COO) 역할로 전환했습니다. 2024년 3월 19일부터 발효되는 이 변화를 통해 Srivatsan은 제휴, 전략적 이니셔티브, 성장 및 확장 기회에 집중하게 될 것입니다. Srivatsan의 고용 계약은 이러한 변화를 반영하여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올해 안에 Srivatsan이 떠날 경우 회사는 특정 조건에 따라 그에게 12개월 컨설팅 계약을 제공하는 조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전환은 SentinelOne의 지속적인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아직 거래소법 제13(a)항에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연장된 전환 기간을 사용하기로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이 소식은 SentinelOne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David Bernhardt가 서명한 2024년 3월 21일자 성명을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센티넬원 A주(S)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6% 오른 23.3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entinelOne,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사이버 보안 제공업체로 운영됩니다.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 엔드포인트 감지 및 대응,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 플랫폼, IoT 보안의 데이터, 액세스, 제어 및 통합 평면을 중앙 집중식 플랫폼으로 통합하는 회사의 XDR(Extended Detection and Response) 데이터 스택입니다. Singularity XDR 플랫폼은 조직의 엔드포인트에서 인공 지능 기반의 자율 위협 방지, 탐지 및 대응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사이버 위협에 대해 원활하고 자동으로 보호할 수 있는 클라우드 워크로드. 이 회사는 이전에 Sentinel Labs, Inc.로 알려졌으며 2021년 3월에 SentinelOne,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SentinelOne, Inc.는 2013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에 본사가 있습니다.

센티넬원 A주(S)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