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네트웍스(JNPR) 수시 보고


주니퍼 네트웍스(JNPR)가 2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네트워킹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Juniper Networks, Inc.는 델라웨어에 위치한 HPE(Hewlett Packard Enterprise Company) 및 Jasmine Acquisition Sub, Inc.와의 합병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전에 2024년 1월 9일에 공개된 합병 계약에 따라 주니퍼 네트웍스는 HPE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존속하게 됩니다. 이 과정은 금융 자문사인 Goldman Sachs & Co. LLC의 안내를 받았습니다.

합병과 관련하여 주니퍼 네트웍스는 2024년 2월 26일 SEC(증권거래위원회)에 최종 위임장을 제출했습니다. 주니퍼 네트웍스 주주 특별 회의는 2024년 4월 2일 가상으로 개최되어 채택에 대한 투표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합병 계약서, 합병과 관련된 임원 보상에 관한 자문 제안, 임원 면제에 관한 새로운 델라웨어 법률 조항을 반영한 개정안, 필요한 경우 추가 위임장을 요청하기 위해 회의를 연기하겠다는 제안.

합병 후 주니퍼 네트웍스는 공개 거래를 중단하고 NYSE에서 상장 폐지됩니다. 또한 회사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등록을 취소하여 더 이상 SEC에 정기 보고서를 제출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주주들은 더 이상 존속 기업의 자본금 주식을 소유하지 않게 됩니다. 합병이 발효될 정확한 시기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다가오는 합병에서 주니퍼가 자사주로 보유하고 있는 주니퍼 보통주, 모회사, 자회사 또는 법적 주식매수권을 요구한 주니퍼 주주가 보유한 주식을 제외한 모든 주니퍼 보통주는 취소되고 현금으로 대체됩니다. 해당 세금이 적용되는 주당 $40.00 지불. 이 대금은 합병 후 모회사가 지정된 거래소에 예치하게 됩니다.

합병이 완료되면 주니퍼 주주는 주식 평가 권리를 행사하고 델라웨어 법에 따라 주식에 대한 "공정 가치" 지급을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더 이상 주주로서 어떠한 권리도 보유하지 않습니다.

회사 주식 보상과 관련하여, 합병 직전에 아직 유효하지 않은 회사의 주식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주식을 구매할 수 있는 모든 옵션은 조건이 동일하게 유지되는 모회사의 보통주 주식을 취득할 수 있는 옵션으로 전환됩니다.

또한, Juniper 이사회의 직원이 아닌 구성원이 보유한 제한된 주식 단위 보상은 부여되고 취소되며 주당 합병 대가에 해당하는 현금 금액으로 대체됩니다. 기타 모든 회사 제한 주식 단위 보상은 모회사 주식에 대한 해당 보상으로 전환됩니다.


주니퍼 네트웍스(JNPR)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8% 오른 36.9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Juniper Networks, Inc.는 전 세계적으로 네트워크 제품 및 서비스를 설계, 개발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고대역폭 서비스를 배포하기 위해 ACX 시리즈 범용 액세스 라우터와 같은 라우팅 제품을 제공합니다. 범용 에지 플랫폼으로 작동하는 MX 시리즈 이더넷 라우터. PTX 시리즈 패킷 전송 라우터; 광역 네트워크 SDN 컨트롤러; 및 세션 스마트 라우터. 또한 EX 시리즈 이더넷 스위치를 포함한 스위칭 제품을 제공하여 마이크로 지사, 지사 및 캠퍼스 환경의 액세스, 통합 및 코어 레이어 스위칭 요구 사항을 해결합니다. 코어, 스파인 및 랙 상단형 데이터 센터 스위치의 QFX 시리즈 Wi-Fi 액세스 및 성능을 제공하는 주니퍼 액세스 포인트. 또한 이 회사는 데이터 센터용 SRX 시리즈 서비스 게이트웨이로 구성된 보안 제품을 제공합니다. Branch SRX 제품군은 통합된 차세대 방화벽을 제공합니다. 물리적 방화벽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가상 방화벽; 및 고급 맬웨어 방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및 Juniper ATP. 또한 네트워크 운영 체제인 Junos OS를 제공합니다. SDN을 위한 오픈 소스 및 표준 기반 플랫폼을 제공하는 Contrail 네트워킹; 주요 메트릭을 설정하고 측정하기 위한 Mist AI 기반 유선, 무선 및 WAN 보증 솔루션. 문제의 근본 원인을 식별하는 Mist AI 기반 Marvis Virtual Network Assistant 클라우드 네이티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의 모듈식 포트폴리오인 Juniper Paragon Automation; 단일 시스템에서 네트워크 라이프사이클을 자동화하는 Juniper Apstra. 또한 이 회사는 SaaS(Software-as-a-Service), 기술 지원, 유지 관리 및 전문 서비스와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 및 엔터프라이즈 시장의 최종 사용자에게 직접 판매, 유통업체, 부가가치 재판매업체 및 OEM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1996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주 서니베일에 본사가 있습니다.

주니퍼 네트웍스(JNP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