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시트(SMAR) 수시 보고


스마트시트(SMAR)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발표된 보고서에서 Smartsheet Inc.는 이사회에 중요한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공동 창립자이자 오랫동안 회원으로 활동해 온 브렌트 프레이(Brent Frei)는 회사의 2024년 연례 주주 총회에서 재선에 나서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뛰어난 리더십과 18년 이상의 경력으로 유명한 프레이는 자신의 결정이 회사나 이사회와의 의견 차이로 인한 것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또 다른 저명한 이사회 구성원인 엘레나 고메즈(Elena Gomez)도 2024년 연차총회일부터 이사회와 감사위원회에서 사임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Frei의 사임과 마찬가지로 Gomez의 사임은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의 불일치에서 비롯된 것이 아닙니다. Gomez는 6년 동안 재직하면서 상당한 공헌을 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워싱턴에 본사를 두고 뉴욕 증권 거래소에 "SMAR"라는 종목 코드로 상장된 회사인 Smartsheet Inc.는 회사의 성장과 성공에 대한 Frei와 Gomez의 막대한 기여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회사는 아직 교체자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대대적인 이사회 개편을 통해 Katie Rooney는 지명 및 기업 지배구조 위원회의 추천에 따라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회사의 이사회에 임명되었으며, 이는 즉시 효력을 발휘합니다. Alight, Inc.의 최고재무책임자(CFO) 및 최고운영책임자(COO)를 맡아온 Ms. Rooney도 이사회 감사위원회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그녀의 첫 임기는 2024년 연차총회까지 종료된다.

Rooney는 Aon Hewitt의 최고재무책임자(CFO)를 포함하여 고위 재무 역할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사회는 그녀가 공기업에서 습득한 금융에 대한 깊은 이해가 회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Rooney의 보수 패키지에는 이사 서비스에 대한 연간 현금 보유액 $35,000와 제한된 재고 단위에 대한 최초 임명 보조금이 포함됩니다.

이사회는 또한 루니의 임명에 따라 이사회 구성원 수를 11명에서 12명으로 늘리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Mr. Frei와 Ms. Gomez가 떠나면서 이사회 규모는 2024년 연차총회 날짜부터 10명으로 줄어들게 됩니다.

Rooney의 임명과 이사회 규모 변경은 회사의 Form 8-K 현재 보고서에 Exhibit 99.1로 첨부된 보도 자료에서 공개되었습니다. 회사는 Rooney가 회사의 이사 또는 임원과 가족이나 물질적 이익을 연결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스마트시트(SMAR)은 2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93% 오른 39.6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martsheet Inc.는 팀 및 조직의 작업을 계획, 캡처, 관리, 자동화 및 보고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개인, 관리자 및 임원을 정렬하기 위해 작업 상태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위해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IT 지원 없이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는 리소스를 찾고 액세스할 수 있는 포털 워크플로를 구성, 공유 및 실행하기 위한 Cardview 여러 움직이는 부품을 추적하여 팀이 계속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그리드. 또한 사용자가 하나의 중앙 위치에서 작업을 보고 작업할 수 있는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팀 및 조직 간의 협업을 촉진하는 기능과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프로젝트 기한을 워크플로에 연결하여 팀과 조직을 정렬하는 캘린더. 체계적이고 일관된 형식으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한 양식 반복적인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기 위한 자동화된 작업 워크플로우 전반에 걸쳐 기존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을 연결, 동기화 및 확장하여 작업 실행을 생성하는 통합. 회사는 탐색하기 쉬운 앱을 구축하기 위해 WorkApps를 제공합니다. 업계 최고의 기록 시스템과의 임베디드 통합을 위한 커넥터; 일관된 작업 실행을 달성하기 위한 제어 센터; Dynamic View를 사용하면 혼합된 내부 및 외부 팀이 공급업체와 기밀로 협업할 수 있습니다. Smartsheet와 다른 기존 시스템 및 데이터베이스 간에 데이터를 업로드하거나 오프로드하는 데이터 셔틀 지능형 워크플로를 구축하고 플랫폼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브리지 자원 관리; 브랜드 폴더; 및 프리미엄 앱 및 커넥터, 캘린더, 피벗 및 DataMesh 앱, Smartsheet Advance. 항공 우주, 자동차, 생명 공학, 소비자, 전자 상거래, 교육, 금융, 정부, 의료, IT 서비스, 마케팅, 미디어, 여행 및 기타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martsheet.com, Inc.로 알려졌으며 2017년 2월에 Smartsheet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 회사는 2005년에 설립되었으며 워싱턴 주 벨뷰에 있습니다.

스마트시트(SMA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