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V) 52주 신고가


비자(V)가 21일(현지시각) 전일 대비 0.43% 오른 289.73달러로, 52주 신고가를 기록했다.
이 회사의 주가는 올들어 12% 올랐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비자(V)의 이전 52주 최고가는 3월 19일 기록한 287.35달러였다.
최저가는 2022년 9월 30일 기록한 177.65달러였다.

<기업소개>
Visa Inc.는 전 세계적으로 결제 기술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소비자, 상인, 금융 기관, 기업, 전략적 파트너 및 정부 기관 간의 디지털 결제를 촉진합니다. 결제 거래의 승인, 청산, 정산을 가능하게 하는 거래 처리 네트워크인 VisaNet을 운영합니다. 또한 카드 제품, 플랫폼 및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Visa, Visa Electron, Interlink, VPAY 및 PLUS 브랜드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Visa Inc.는 카타르의 Visa 카드 소지자와 Ooredoo 고객에게 향상된 결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Ooredoo와 전략적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Visa Inc.는 1958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본사가 있습니다.

비자(V) 52주 신고가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