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핀지(PI) 수시 보고


임핀지(PI)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Impinj, Inc.는 NXP Semiconductors N.V. 및 자회사 NXP USA, Inc.와 화해 및 특허 교차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3월 13일자 계약으로 양 당사자 간의 모든 미해결 소송 및 기타 절차가 해결됩니다.

계약에 따라 계류 중인 모든 소송 절차는 종료 및 철회되며, 모든 당사자는 2024년 3월 31일 이전의 특허 침해 청구에서 석방됩니다. Impinj와 NXP는 각자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서로에게 비독점적인 전 세계 특허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

Impinj는 계약 체결 후 5일 이내에 NXP로부터 4,500만 달러의 일회성 지급금을 받을 예정입니다. 또한 NXP는 2024년 4월 1일부터 Impinj에 1,500만 달러부터 시작하여 다음 해마다 고정된 비율로 증가하는 연간 라이선스 수수료를 지불할 예정입니다. 이 계약에서는 Impinj가 NXP에 지불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 계약은 "지표 특허"로 알려진 특정 Impinj 특허 세트의 모든 유효한 청구가 약 10년 후에 만료될 때까지 유효합니다. 그러나 어느 한 쪽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NXP가 지표 특허에 대한 모든 유효한 청구권을 성공적으로 설계한 경우 계약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계약의 전체 세부사항은 2024년 3월 31일에 종료되는 3개월 동안의 Impinj의 Form 10-Q 분기별 보고서에 전시로 포함될 예정입니다.


임핀지(PI)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94% 내린 113.4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mpinj, Inc.는 미주, 아시아 태평양,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클라우드 연결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여러 제품군으로 구성된 플랫폼은 개별 항목을 무선으로 연결하고 연결된 항목에 대한 데이터를 비즈니스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에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플랫폼은 호스트 항목에 부착되고 항목을 식별하기 위한 번호를 포함하는 소형 radios-on-a-chip인 엔드포인트 IC로 구성됩니다. 이 플랫폼은 또한 호스트 항목의 엔드포인트 IC에 무선으로 전원을 제공하고 양방향으로 통신할 뿐만 아니라 해당 항목에 대한 엔드포인트 IC를 읽고, 쓰고, 인증하고, 연결하기 위한 리더 IC, 리더 및 게이트웨이로 구성된 시스템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파트너가 소매 셀프 체크아웃 및 분실 방지, 창고 팔레트 및 상자 추적과 같은 사용 사례를 최종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소프트웨어 및 알고리즘. 이 회사는 주로 유통업체, 시스템 통합업체, 부가가치 리셀러 및 소프트웨어를 통해 소매, 공급망 및 물류, 항공, 자동차, 의료, 산업 및 제조, 스포츠, 식품, 데이터 센터, 여행, 은행, 린넨 및 유니폼 추적 부문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솔루션 파트너. Impinj, Inc.는 2000년에 설립되었으며 워싱턴주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임핀지(P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