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I 월드와이드(ACIW) 수시 보고


ACI 월드와이드(ACIW)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실시간 전자 결제 및 뱅킹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인 ACI Worldwide In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이 양식에는 회사가 분석가의 날에 사용하기 위해 2024년 3월 12일 웹사이트에 투자자 관계 자료를 게시했다는 내용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부사장 겸 CFO 및 최고회계책임자 Scott W. Behrens가 서명한 이 문서에는 자료 99.1과 같은 프레젠테이션 자료 사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는 "항목 7.01 - 규정 FD 공개"에 따릅니다.

그러나 보고서는 이러한 정보의 공개가 반드시 그 정보가 중요하거나 공개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강조합니다. 또한 해당 정보는 제출 시 특별히 언급되지 않는 한 1934년 증권거래법 또는 1933년 증권법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네브래스카주 엘크혼에 본사를 둔 ACI Worldwide가 델라웨어에 법인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회사의 보통주는 액면가 0.005달러로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ACIW" 기호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Form 8-K 제출은 ACI Worldwide가 신흥 성장 기업임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결제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 ACI Worldwide는 최근 'New Paths'라는 주제로 2024년 Analyst Day를 개최했습니다. 새로운 지불. 새로운 패러다임.' 이번 행사에서는 빠르게 진화하는 결제 생태계가 제공하는 기회와 지능형 결제 오케스트레이션 접근 방식을 사용해 이러한 기회를 활용하는 ACI의 전략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ACI의 결제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매일 수십억 건의 거래를 촉진하여 수조 달러의 이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회사의 고객은 은행, 청구인, 가맹점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이들은 업계 선두주자로서 ACI의 실시간 결제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시장 불연속성 속에서도 이들 고객은 이제 복잡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현대화하기 위해 위험이 낮은 경로를 찾고 있습니다. ACI는 지능형 결제 조정을 추진하기 위해 클라우드 기반의 다중 테넌트 결제 허브를 구축하여 이러한 현대화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2024년 회사의 전략적 우선순위에는 결제 허브를 구축하고 영업 및 고객 성공 관리에 투자하여 고객 관계를 강화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ACI는 2024년에 7~9%의 매출 성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ACI의 제품은 글로벌 결제 생태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하루 10억 건 이상의 거래를 지원하고 수조 달러를 이동시킵니다. 이 회사는 세계 최대 금융 기관 10곳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94개국에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회사는 26개의 지역 또는 국가 즉시 결제 체계와 10개의 중앙 인프라를 지원합니다. ACI의 서비스는 실시간 솔루션을 위해 400개 참여 은행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사기 탐지 및 예방 솔루션은 모든 실시간 결제의 약 30%를 보호합니다. 또한 세계 최대 기업 소매업체 중 80,000개가 ACI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National Retail Federation이 선정한 상위 10개 글로벌 판매자 중 6개가 ACI 고객입니다. 이 회사는 매년 2,000억 달러의 청구서 지불을 처리하며 약 3,000명의 청구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CI 월드와이드(ACIW)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6% 오른 32.2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소프트웨어 회사인 ACI Worldwide, Inc.는 전 세계 은행, 가맹점 및 청구자에 대한 디지털 결제를 용이하게 하기 위한 다양한 소프트웨어 제품 및 솔루션을 개발, 마케팅, 설치 및 지원합니다. 이 회사는 디지털 혁신을 제공하고 사기 예방을 개선하며 교환 수수료를 줄이기 위해 가맹점 관리 시스템인 ACI Acquiring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결제 발행 솔루션인 ACI Issuing; 디지털 결제를 위한 결제 처리 및 오케스트레이션 기능을 제공하는 ACI 엔터프라이즈 결제 플랫폼. 또한 실시간 결제 처리를 위한 플랫폼인 ACI Low Value Real-Time Payments를 제공합니다. 다중 은행, 다중 통화, 24x7 지불 처리 및 SWIFT 메시징을 제공하는 지불 엔진인 ACI High Value Real-Time Payments. 또한 이 회사는 확장 가능한 옴니 채널 결제 처리 플랫폼인 ACI Omni Commerce를 제공합니다. ACI 보안 전자 상거래 솔루션; 사기 관리에 대한 실시간 접근 방식인 ACI 사기 관리;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뱅킹 플랫폼인 ACI 디지털 비즈니스 뱅킹; 및 디지털 청구, 지불, 지불 및 통신 서비스의 통합 제품군인 ACI Speedpay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소비자 금융, 보험, 의료, 고등 교육, 유틸리티, 정부 및 모기지 부문에 전자 청구서 제시 및 지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 설치 및 구성, 맞춤형 소프트웨어 수정을 포함한 구현 서비스 비즈니스 및 기술 컨설팅, 현장 지원, 제품 교육 및 테스트 서비스는 물론 제3자가 개발한 소프트웨어를 배포하거나 판매 대리인 역할을 합니다. ACI Worldwide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Transaction Systems Architects, Inc.로 알려졌으며 2007년 7월에 ACI Worldwide,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 회사는 1975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Coral Gables에 있습니다.

ACI 월드와이드(ACIW)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