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참, ‘PASS Actual TOPIK’ 한국어능력시험 고득점 대비 모의고사 4회분 수록
현재 전 세계적으로 한국어 학습 열기가 높아지고 한국어능력시험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한국어능력시험도 점차 확대되고 있다.

이에 발맞춰 도서출판 참에서는 한국어능력시험 준비를 위한 최신 경향과 체제를 반영해‘PASS Actual TOPIK Ⅱ Series 1’를 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도서출판 참에서 발간한 ‘PASS Actual TOPIK Ⅱ Series 1’은 한국어능력시험(TOPIK) 시험에 대한 기본적인 안내 및 최신 기출 문제 분석을 바탕으로 여러 가지 주제의 텍스트를 실어 고득점 대비에 최적화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본권에는 시험 안내 및 총 4회 분량의 실전 모의고사와 이에 대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구체화 된 정답과 해설이 수록돼 있으며, 한국어능력시험에 자주 나오는 어휘와 표현을 정리한 ‘어휘·표현집’이 부록으로 실려 있다.

또 듣기, 쓰기, 읽기로 나눠 출제 유형을 분석해 문제 대처 능력을 높여줌과 동시에 모든 문제에 해설을 수록해 혼자 학습할 때 어려움이 없도록 했다. 특히 듣기 영역 음성 파일은 QR 코드로 함께 제공하며 휴대전화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지 손쉽게 들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PASS Actual TOPIK Ⅱ Series 1’에 이은 ‘PASS Actual TOPIK Ⅱ Series 2’는 현재 출간 준비 중에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 출간될 예정이다.

‘PASS Actual TOPIK Ⅱ Series 1’ 교재 구입은 인터넷 서점 또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도서 관련 문의는 도서출판 참 홈페이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