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 퓨얼 가스(NFG) 수시 보고


내셔널 퓨얼 가스(NFG)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National Fuel Gas Company는 2023년 12월 7일에 2010년 지분 보상 계획을 수정 및 재작성했습니다. 이 계획은 장기적인 지분 기반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한 직원 성과를 장려하고 우수한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회사의 능력.

계획에는 회사 보통주의 중요한 변화를 나타내는 "조정 이벤트"와 같은 용어에 대한 정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상"은 계획에 따라 옵션, SAR, 제한된 주식 단위, 제한된 주식, 성과 보상 또는 기타 주식 기반 보상을 부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지배권 변경"은 회사의 소유권이나 통제권이 크게 변경되는 시나리오를 의미합니다.

이 문서는 또한 직원 해고의 "원인", "장애" 상황, 계획 관리에 있어서 "이사회"와 "위원회"의 역할을 정의합니다. "위원회"는 이사회의 보상 위원회 또는 계획을 관리할 권한을 부여받은 이사회가 지정한 다른 위원회로 식별됩니다. 정의는 계획의 조건을 설정하고 계획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명확성을 제공하기 위해 설정되었습니다.
회사는 인센티브 계획의 세부사항을 명확히 하고 정의하기 위해 주요 용어에 대한 정의를 제공했습니다. “배당금”이란 회사가 보통주 1주에 대해 지급하는 정기적인 현금배당에 해당하는 금액을 말합니다. "발효일"이라는 용어는 이사회가 계획을 채택한 후 주주총회에서 과반수 득표로 계획이 승인되는 날짜를 의미합니다.

"직원"의 정의에는 회사 또는 자회사의 임원 또는 기타 관리 직원이 포함되며, "고용주"는 해당 직원을 고용하는 회사 또는 자회사를 의미합니다. "거래소법"은 1934년의 증권거래소법을 말하며 시간이 지나면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임원"을 거래소법에 따른 규칙 16a-1(f)의 의미 내에서 모든 임원으로 정의합니다. 보통주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www.bloomberg.com 또는 www.yahoo.com에 보고된 대로 최고 판매 가격과 최저 판매 가격의 평균으로 결정됩니다.

"지원 가격"은 참가자에게 주식 평가권(SAR)이 부여되는 시점의 보통주의 공정 시장 가치와 관련됩니다. "ISO"(인센티브 스톡 옵션)는 규정 422조를 준수하는 옵션인 반면, "비적격 스톡 옵션"은 그렇지 않은 옵션입니다.

"옵션"은 특정 기간 동안 지정된 가격으로 보통주를 구매할 수 있는 권리로 정의되며 ISO 또는 비적격 스톡 옵션일 수 있습니다. "기타 주식 기반 보상"은 계획의 섹션 10에 따라 부여된 보상인 반면, "참가자"는 이 계획에 따라 보상을 받은 모든 사람을 의미합니다.

"성과상"은 성과 목표 달성에 따라 부여되는 상입니다. "성과 주기"는 보상 목적으로 성과를 측정하는 기간입니다. "성과 목표"는 성과 주기 위원회가 수립한 회사 또는 참가자를 위한 설정된 목표입니다. 이러한 목표에는 주당 순이익, 순이익, 수익 측정, 투자에 대한 현금 흐름 수익, 총 수익, 영업 수익, 총 주주 수익 등이 포함됩니다.


내셔널 퓨얼 가스(NFG)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07% 오른 51.8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National Fuel Gas Company는 다양한 에너지 회사로 운영됩니다. 탐사 및 생산, 파이프라인 및 저장, 수집, 유틸리티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탐사 및 생산 부문은 캘리포니아와 미국 애팔래치아 지역에서 천연 가스 및 석유를 탐사, 개발 및 생산합니다. 2021년 9월 30일 현재 21,537천 배럴의 석유와 3,723,433백만 입방피트의 천연 가스가 개발 및 미개발 매장량으로 판명되었습니다. 파이프라인 및 저장 부문은 펜실베니아와 뉴욕의 통합 가스 파이프라인 시스템을 통해 주간 천연 가스 운송 및 저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하 천연가스 저장전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은 또한 National Fuel Gas Distribution Corporation과 뉴욕주의 기타 유틸리티, 산업 회사 및 전력 생산업체를 위한 천연 가스를 운송합니다. Empire Pipeline을 소유 및 운영합니다. 수집 부문은 애팔래치아 지역에서 천연 가스 처리 및 파이프라인 수집 시설을 구축, 소유 및 운영할 뿐만 아니라 Seneca Resources Company, LLC에 수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틸리티 부문은 Buffalo, Niagara Falls 및 Jamestown, New York에 있는 약 753,000명의 고객에게 천연 가스를 판매하거나 천연 가스 운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펜실베니아주 이리와 샤론. 이 회사는 주로 뉴욕 서부 및 중부, 펜실베니아 북서부의 산업, 도매, 상업, 공공 기관 및 주거 고객에게 가스를 판매합니다. 2021년 9월 30일 현재 회사는 약 95,000에이커의 목재 자산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약 2,500에이커의 추가 목재 절단 권한을 관리했습니다. National Fuel Gas Company는 1902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윌리엄스빌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내셔널 퓨얼 가스(NF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