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렌탈(URI) 수시 보고


유나이티드 렌탈(URI)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United Rentals (North America), Inc.는 United Rentals, Inc. 및 그 자회사와 함께 Truist Bank와 수탁자로서 계약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3월 11일자 계약에는 2034년 만기 이자율 6.125%의 선순위 채권 11억 달러가 포함됩니다.

계약서는 정의, 보안 양식, 증권 자체, 계약의 만족 및 이행, 구제책, 수탁자의 의무 및 책임, 보유자 목록 및 보고서, 통합, 합병 및 자산 매각, 개정 및 포기를 다루는 다양한 조항의 개요를 설명합니다.

구체적으로 이 계약에는 증권의 실행 및 인증, 이자 지급, 보유자의 권리에 대한 조건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또한 성숙도 가속화, 부채 추심, 수탁자 집행 소송 등 채무 불이행 사건과 관련 절차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계약에는 수탁자의 의무와 책임, 보상, 잠재적인 이해 상충에 관한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통합, 합병 또는 자산 매각에 대한 조건을 명시하고 개정, 면제 및 보충 계약에 대한 조항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재정적 움직임은 United Rentals에 추가적인 유동성을 제공하여 운영 및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United Rentals (North America) Inc.는 모회사인 United Rentals Inc. 및 Schedule A에 등재된 자회사와 함께 수탁자 역할을 하는 Truist Bank와 계약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3월 11일자 계약에는 2034년 만기 6.125%의 선순위 채권 발행이 포함되며, 원금, 보험료 및 이자 지불, 사무실 또는 대리점 유지, 세금 납부 조항과 같은 측면을 다루는 다양한 섹션의 개요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다른 주장.

이 문서에는 선취권 제한 및 통제권 변경에 대한 규정뿐만 아니라 보고 요구 사항 및 규정 준수 인증서에 대한 명확한 개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가증권 환매, 법적 위반 및 계약 위반에 대한 세부 조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계약의 중요한 부분은 보증, 보증 실행 및 전달, 보증인 통합 조건, 보증인 해제 등을 자세히 설명하는 것입니다. 계약은 보증과 관련된 담보의 형식, 담보의 표기 등 관련 서류를 제공하는 것으로 체결됩니다.

United Rentals의 이러한 움직임은 재무 전략의 일부로서 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제공하고 회사의 재정적 미래를 보장하는 동시에 잠재적 투자자에게 투자 기회도 제공합니다.


유나이티드 렌탈(URI)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5% 내린 664.3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United Rentals, Inc.는 자회사를 통해 장비 대여 회사로 운영됩니다. 일반 임대와 특산품의 두 가지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일반 임대 부문은 백호, 스키드 스티어 로더, 지게차, 토공 장비 및 자재 취급 장비를 포함하는 일반 건설 및 산업 장비를 임대합니다. 붐 및 시저 리프트와 같은 고소 작업 플랫폼; 건설 및 산업 회사, 제조업체, 유틸리티, 지방 자치 단체, 주택 소유자 및 정부 기관을 위한 압력 와셔, 워터 펌프 및 전동 공구로 구성된 일반 도구 및 조명 장비. 전문 부문은 트렌치 쉴드, 알루미늄 유압 지주 시스템, 슬라이드 레일, 크로싱 플레이트, 건설 레이저 및 지하 작업용 라인 테스트 장비로 구성된 트렌치 안전 장비를 포함한 특수 건설 제품을 임대합니다. 휴대용 디젤 발전기, 배전 장비 및 온도 제어 장비와 같은 전력 및 난방, 환기 및 공조 장비; 유체 봉쇄, 이송 및 처리를 위한 유체 솔루션 장비; 모바일 스토리지 장비 및 모듈식 사무실 공간. 이 부문은 기반 시설 프로젝트와 관련된 건설 회사, 지방 자치 단체 및 산업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공중 리프트, 리치 지게차, 텔레핸들러, 압축기 및 발전기도 판매합니다. 건설 소모품, 도구, 소형 장비 및 안전 용품; 고객이 소유한 장비의 부품과 수리 및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판매원, 브로커, 웹사이트를 통해 중고 장비를 제조업체에 직접 판매하고 경매를 통해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및 뉴질랜드에서 1,360개의 임대 위치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United Rentals, Inc.는 1997년에 설립되었으며 코네티컷주 스탬포드에 본사가 있습니다.

유나이티드 렌탈(UR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