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워터 애널리틱스 홀딩스(CWAN) 수시 보고


클리어워터 애널리틱스 홀딩스(CWAN)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두고 아이다호주 보이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Clearwater Analytics Holdings, Inc.는 2024년 3월 6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Form 8-K 현행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다음과 일치합니다. 1934년 증권거래소법 제13조 또는 15(d)항의 이행. 특히 주당 액면가가 0.001달러인 Clearwater Analytics의 클래스 A 보통주는 현재 뉴욕 증권 거래소에 거래 기호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CWAN. 그러나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조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 자격 여부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Clearwater Analytics Holdings, Inc.는 2024년 3월 6일에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CWAN Holdings, LLC, Welsh, Carson, Anderson & Stowe의 계열사, J.P. Morgan Securities LLC가 단독 인수자로 참여하는 계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의 클래스 A 보통주 16,250,000주를 공모합니다.

계약에는 진술, 보증, 약정, 면책 의무와 같은 관례적인 조건은 물론 해고 및 기타 표준 조항도 포함됩니다. 이 제안은 2023년 3월 8일 SEC에 제출된 1933년 증권법에 따라 발효된 회사의 자동 종료 등록 명세서와 일치합니다.

흥미롭게도 Clearwater는 공모에서 보통주를 매도하지 않았으며 매도 주주의 주식 매각으로 인한 수익금도 받지 못할 것입니다. 본 제안은 2024년 3월 11일에 종료됩니다.

인수 계약은 투자자와 증권 보유자에게 계약 조건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포함되었습니다. 그러나 회사, 자회사, 계열사 또는 주주에 대한 기타 사실 정보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법률 회사 Kirkland & Ellis LLP는 제안과 관련된 특정 법적 문제에 대한 의견을 발표했습니다. 계약과 관련하여 다음 증거 자료가 제출되었습니다: 인수 계약, Kirkland & Ellis LLP의 의견, Kirkland & Ellis LLP의 동의.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Clearwater Analytics Holdings, Inc.는 새로운 계약에 규정된 조건에 따라 클래스 A 보통주 16,250,000주를 보험업자에게 매각할 계획입니다. 이 움직임에는 판매 주주로 알려진 회사의 특정 주주가 포함됩니다. 주로 지주회사 역할을 하는 이 회사는 CWAN Holdings, LLC(Clearwater LLC)의 주요 지분을 유지하고 Clearwater LLC를 통해 운영을 관리합니다.

계약에 따라 판매 주주는 회사 클래스 C 보통주의 관련 주식과 함께 Clearwater LLC의 보통 단위를 새로 발행된 주식으로 교환합니다. 또한, 클래스 D 보통주 주식은 주식 주식으로 전환되며, 두 거래 모두 일대일로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교환이 완료되면 Clearwater LLC의 이익에 영향을 미치고 잠재적으로 회사의 주식 구조가 재편될 것입니다. 계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자설명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리어워터 애널리틱스 홀딩스(CWAN)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38% 오른 16.9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learwater Analytics Holdings, Inc.는 자동화된 투자 데이터 집계, 조정, 회계 및 보고 서비스를 위한 SaaS(Software-as-a-Service) 솔루션을 개발하여 보험사, 투자 관리자, 기업, 기관 투자자 및 정부 기관에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투자 회계 및 보고, 성과 측정, 규정 준수 모니터링 및 위험 분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learwater Prism 솔루션을 사용하면 회사 및 기타 타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여 회계, 규정 준수, 성과 및 위험 시스템의 데이터 피드에 셀프 서비스 액세스가 가능하며 다양한 사용자에게 유연한 보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2021년에 설립되었으며 아이다호주 보이시에 본사가 있습니다.

클리어워터 애널리틱스 홀딩스(CWA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