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럽 캐피털 BDC(GBDC) 수시 보고


골럽 캐피털 BDC(GBDC)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 기업인 Golub Capital BDC, Inc.는 2024년 만기 3.375% 채권의 전체 발행을 상환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상환일은 2024년 4월 8일로 설정되었으며, 이 시점에서 회사는 5억 달러를 상환하게 됩니다. 발행된 채권과 미결제 채권의 원금을 합산합니다.

상환 가격은 총 원금 금액 5억 달러의 100%이며, 상환 날짜를 제외하고 해당 채권에 대한 경과 및 미지급 이자가 포함됩니다. 회사는 상환일에 지불해야 할 누적 이자가 약 81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환매일 이후에는 환매되는 채권의 원금 총액 5억 달러에 대한 이자는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환매금을 지불하지 않는 한, 채권 보유자는 지급 대리인 자격으로 수탁자에게 채권을 양도한 경우에만 환매금을 받을 권리를 갖습니다.

보유자에 대한 지급은 채권 제시 및 인도 시 이루어집니다. 이를 위해 보유자는 미국 연방 소득세법에 따른 예비 원천징수를 피하기 위해 양식 W-9 또는 적절한 양식 W-8을 작성해야 합니다. 보유자는 환매로 인한 세금 결과에 관해 조세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럽 캐피털 BDC(GBDC)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6% 오른 15.7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Golub Capital BDC, Inc.(GBDC)는 사업 개발 회사이며 외부에서 관리하는 폐쇄형 비분산 관리 투자 회사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모펀드 투자자가 후원하는 중견기업의 부채 및 소수 지분 투자에 투자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양한 소비자 서비스, 자동차, 의료 기술, 보험, 의료 장비 및 용품, 호텔, 레스토랑 및 레저, 의료 제공업체 및 서비스, IT 서비스 및 전문 소매점에 투자합니다. 미국에 대한 투자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주로 선순위 선순위 선순위 부채, 선순위 선순위 원스톱, 후순위 부채 및 주식, 선순위 담보, 원스톱, 유닛랜치, 후순위 담보, 중간 시장 회사의 후순위 및 메자닌 대출, 워런트에 투자합니다.

골럽 캐피털 BDC(GBD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