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CHP) 수시 보고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CHP)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Microchip Technology Incorporated는 2029년 만기 5.050% 선순위 채권 원금 10억 달러를 J.P. Morgan Securities LLC, BNP Paribas Securities Corp. 및 BofA Securities, Inc.를 비롯한 여러 보험사에 발행 및 판매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매각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양식 S-3의 등록 명세서에 따라 2024년 3월 5일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해당 채권은 Microchip Technology와 Computershare Trust Company, National Association(수탁자) 간의 2024년 2월 29일자 계약 계약에 따라 발행되며, 2024년 3월 7일자 보충 계약으로 추가 보완될 예정입니다. 어음은 계약서에 기재된 각 보증인에 의해 상위 기준으로 보증됩니다.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인수자와 증권 매매에 관한 합의를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2024년 3월 7일부터 마감일까지 원금의 99.473%에 경과이자를 더한 금액으로 증권을 발행해 인수자에게 매각하기로 합의했다.

인수자들은 계약이 발효된 후 증권을 공모할 계획이었습니다. Microchip Technology는 보험사가 보험사의 계열사를 통해 증권을 제안 및 판매할 수 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유가증권에 대한 지불은 2024년 3월 7일 뉴욕시 시간 오전 10시 또는 늦어도 5영업일 이내에 합의된 시간과 날짜에 Simpson Thacher & Bartlett LLP 사무실에서 이루어집니다. 지불 및 인도일은 "마감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급은 증권을 나타내는 글로벌 채권이 인수자의 계좌에 대해 예금 신탁 회사의 지명인에게 전달되는 것과 동시에 지정된 계좌로 즉시 사용 가능한 자금으로 전신 송금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글로벌 노트는 마감일 전 영업일 뉴욕시 시간 오후 1시까지 대표자들이 검사할 수 있습니다. 유가증권 매각과 관련된 모든 양도세는 회사가 납부합니다.

회사와 보증인은 각 보험사가 금융 자문가, 수탁자 또는 대리인이 아닌 계약 상대방으로 운영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법률, 세금, 투자, 회계 또는 규제 문제에 대한 조언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와 보증인은 해당 문제에 대해 자체 자문가와 상담하고 거래에 대한 독립적인 조사 및 평가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회사와 보증인은 위원회가 예비 투자설명서의 사용을 금지하거나 정지하는 명령을 발부하지 않았으며 예비 투자설명서가 제출 당시 증권법의 모든 중요한 측면을 준수했음을 각 인수자에게 보증했습니다. . 또한, 판매 시점 정보에는 중요한 사실에 대한 허위 진술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해당 진술이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사실의 진술을 생략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회사와 보증인은 보험사가 제공한 정보에 의존하여 이루어진 진술이나 누락과 관련하여 어떠한 진술이나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CHP)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6.30% 오른 93.3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icrochip Technology Incorporated는 미주, 유럽 및 아시아에서 스마트하고 연결된 보안 임베디드 제어 솔루션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범용 8비트, 16비트 및 32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제공합니다. 32비트 임베디드 마이크로프로세서 시장; 자동차, 산업, 컴퓨팅, 통신, 조명, 전원 공급 장치, 모터 제어,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 보안, 유선 연결 및 무선 연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특수 마이크로컨트롤러. 또한 시스템 설계자가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마이크로컨트롤러 및 마이크로프로세서 제품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도록 하는 개발 도구를 제공합니다. FPGA(field-programmable gate array) 제품; 전력 관리, 선형, 혼합 신호, 고전압, 열 관리, 개별 다이오드 및 금속 산화물 반도체 전계 효과 트랜지스터(MOSFET), 무선 주파수(RF), 드라이버, 안전을 포함하는 아날로그, 인터페이스, 혼합 신호 및 타이밍 제품 , 보안, 타이밍, USB, 이더넷, 무선 및 기타 인터페이스 제품. 또한 이 회사는 전기적으로 지울 수 있는 프로그램 가능한 읽기 전용 직렬 메모리, 플래시 메모리, 병렬 플래시 메모리, 정적 랜덤 액세스 메모리, 전기적으로 지울 수 있는 직렬 랜덤 액세스 메모리로 구성된 메모리 제품을 제공하여 매우 작은 풋프린트 장치를 생산합니다. SuperFlash 임베디드 플래시 및 NVM 기술을 파운드리, 통합 장치 제조업체 및 설계 파트너에게 라이선스하여 임베디드 비휘발성 메모리를 필요로 하는 마이크로컨트롤러 제품, 게이트 어레이, RF, 아날로그 및 뉴로모픽 컴퓨팅 제품의 제조에 사용합니다.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웨이퍼 파운드리 및 조립, 테스트 하청 제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타이밍 시스템 제품, 애플리케이션별 집적 회로 및 항공우주 제품. Microchip Technology Incorporated는 1989년에 설립되었으며 애리조나 주 챈들러에 본사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MCHP)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