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캐리비안 크루즈(RCL) 수시 보고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RCL)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Royal Caribbean Cruises Ltd.는 The Bank of New York Mellon Trust Company, N.A.와 계약을 체결하여 수탁자, 대금지불대리인, 명의개서대리인 및 등록기관 역할을 수행합니다. 2024년 3월 7일자 계약에는 2032년 만기일 6.250% 선순위 채권으로 12억 5천만 달러를 발행하는 내용이 자세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계약에는 발행자와 수탁자의 정의, 역할 및 책임, 선순위 채권의 구조 및 실행, 상환 및 구매 제안 프로세스가 요약되어 있습니다. 또한 재산 유지, 선취권 제한, 지배권 변경 시 잠재적 조치와 같은 회사의 약정을 명시합니다.

이 문서에는 자산의 통합, 합병 또는 매각을 처리하는 방법과 채무 불이행 시 절차도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보상, 잠재적 교체 및 잠재적 공동 신탁에 대한 조항을 포함하여 수탁자의 의무와 권리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계약서는 또한 파기에 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계약의 만족 및 이행, 무효 또는 계약 무효를 실행하기 위한 발행인의 선택 및 무효 조건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Royal Caribbean Cruises Ltd.의 이러한 움직임은 지속적인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한 전략적 금융 전략으로 간주됩니다.
라이베리아 기업인 Royal Caribbean Cruises Ltd.는 The Bank of New York Mellon Trust Company, N.A.와 계약 계약을 체결하여 수탁자, 주요 지급 대리인, 명의개서 대리인 및 등록기관 역할을 수행합니다. 2024년 3월 7일자 계약은 2032년 만기 6.250% 선순위 채권 발행을 규정합니다.

이 계약에는 신탁금 적용, 발행자에 대한 상환, 정부 증권에 대한 배상에 대한 규칙이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채권 보유자의 동의 여부에 관계없이 수정 및 면제와 보충 계약의 효과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수탁자, 지불 대리인 및 등록기관의 규정, 선례 조건에 대한 통지, 인증 및 의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이사, 임원, 직원 및 주주에 대한 개인적인 책임은 없습니다. 또한 법정 공휴일, 준거법, 관할권, 타인에 대한 상환 의지 없음, 승계인, 상대방 및 통화 배상에 대한 조항도 포함됩니다.

이 계약에는 2032년 채권에 대한 세부 양식, 제한된 글로벌 채권에서 규정 S 글로벌 채권으로 또는 그 반대로 이전하기 위한 이전 증명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발행자는 본 계약의 실행 및 전달에 대해 귀중한 고려를 받았으며, 해당 채권이 정식으로 발행되고 인증되면 발행자의 법적, 유효하고 구속력 있는 의무가 되도록 보장합니다. 이 계약은 모든 채권 보유자에게 상호 이익이 됩니다.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RCL)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11% 내린 124.3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oyal Caribbean Cruises Ltd.는 전 세계적으로 크루즈 회사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약 1,000개의 목적지를 호출하는 다양한 일정으로 구성된 Royal Caribbean International, Celebrity Cruises, Azamara 및 Silversea Cruises 브랜드로 크루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2월 25일 현재 61척의 선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68년에 설립되었으며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본사가 있습니다.

로얄 캐리비안 크루즈(RCL)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